[긴급 안내] 2023학년도 입학생 예비소집 일정 안내 |
|||||
---|---|---|---|---|---|
작성자 | 박찬성 | 등록일 | 23.02.03 | 조회수 | 580 |
2023학년도 완주중학교 입학예정 학생 및 학부모님께 사전 안내 부탁드립니다.
1. 예비소집 안내 가. 예비소집일: 2022. 2. 06.(월) 14:00(배정통지서 반드시 지참 요청) 나. 장소: 완주중학교 본관 1-3층(교실) 다. 준비물: 교과서(10권 내외) 배포예정에 따른 가방(반드시 지참 지도요청), 실내화
2. 부득이한 사정으로 당일 참석이 어려운 경우 반드시 본교 사전연락후 내교일자를 협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절차 안내 1. 본교 본관 현관에 게시된 임시반배정 명단 확인 2. 본관 3층 1-1반, 본관 2층 1-2반부터 1-4반, 본관 1층 1-5반- 1-6반 (임시배정표에 명단이 없는 경우 2층 교무실로 오셔서 문의해 주세요.) 3. 기초조사 및 안내장 배부및 반별로 교과서 배부 수령확인후 하교 |
이전글 | 2023 방과후학교 수요조사서 양식 |
---|---|
다음글 | 2022학년도 졸업앨범 정산내역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