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현황
학년 | 1학년 | 2학년 | 3학년 | 4학년 | 5학년 | 6학년 | 특수학급 | 계 | |
학급수 | 3 | 3 | 3 | 3 | 3 | 4 | (3) | 22(3) | |
학생수 | 남 | 32(2) | 26(1) | 31(1) | 54(3) | 45(2) | 53(5) | (14) | 241(14) |
여 | 27 | 28 | 29 | 27(1) | 36 | 44(1) | (2) | 191(2) | |
계 | 59(2) | 54(1) | 60(1) | 81(4) | 81(2) | 97(6) | (16) | 432(16) |
교원 현황
구분 | 유치원 | 초등학교 | ||||||||||
일반 교사 | 방과후 시간제 기간제 교사 | 교장 | 교감 | 부장 | 일반 교사 | 특수 교사 | 특수 기간제교사 | 보건 교사 | 상담 교사 | 영양 교사 | 계 | |
남 | 0 | 0 | 0 | 1 | 3 | 5 | 0 | 0 | 0 | 0 | 1 | 10 |
여 | 1 | 1 | 1 | 0 | 3 | 13 | 2 | 1 | 1 | 1 | 0 | 24 |
계 | 1 | 1 | 1 | 1 | 6 | 18 | 2 | 1 | 1 | 1 | 1 | 34 |
직원 현황
구분 | 교육행정직 | 교육공무직 | 계 | ||||||||||||
행정 실장 | 주무관 | 교무 실무사 | 조리사 | 조리 실무사 | 돌봄 전담사 | 교육 복지사 | 방과후실무사 | 특수교육지도사 | 영어회화전담강사 | 스포츠 강사 | 운동부 지도사 | 시설 관리원 | 청소원 | ||
남 | 0 | 2 | 0 | 0 | 0 | 0 | 0 | 0 | 0 | 0 | 1 | 1 | 1 | 0 | 5 |
여 | 1 | 1 | 1 | 1 | 4 | 2 | 1 | 1 | 1 | 1 | 0 | 0 | 0 | 1 | 15 |
계 | 1 | 3 | 1 | 1 | 4 | 2 | 1 | 1 | 1 | 1 | 1 | 1 | 1 | 1 | 20 |
시설 현황
구 분 | 교장실 | 교무실 | 행정실 | 보통교실 | 과학실 | 영어실 | 조리 실습실 | 교육 복지실 | 컴퓨터실 | 돌봄 교실 | 도서실 | 방송실 | 학생 자치실 | 보건실 | 상담실 | 다목 적실 | 강당 | 식생활관 | 관리실 | 자료실 | 휴게실 | 창고 | 교지 면적 |
실 | 1 | 1 | 1 | 24 | 2 | 2 | 1 | 2 | 1 | 2 | 1 | 1 | 1 | 1 | 1 | 1 | 1 | 1 | 1 | 1 | 1 | 3 | 17.764 m²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