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방과후 프로그램 개인위탁강사 모집 공고 |
|||||||||||||||||||||||||||||||||||||||||||||||||||||||||||||||||||||||||||||||||||||||||||||||||||||||||||||||||||||||||||||||||||||||||||||||||||||||||||||||||||||||||||||||||||||||
---|---|---|---|---|---|---|---|---|---|---|---|---|---|---|---|---|---|---|---|---|---|---|---|---|---|---|---|---|---|---|---|---|---|---|---|---|---|---|---|---|---|---|---|---|---|---|---|---|---|---|---|---|---|---|---|---|---|---|---|---|---|---|---|---|---|---|---|---|---|---|---|---|---|---|---|---|---|---|---|---|---|---|---|---|---|---|---|---|---|---|---|---|---|---|---|---|---|---|---|---|---|---|---|---|---|---|---|---|---|---|---|---|---|---|---|---|---|---|---|---|---|---|---|---|---|---|---|---|---|---|---|---|---|---|---|---|---|---|---|---|---|---|---|---|---|---|---|---|---|---|---|---|---|---|---|---|---|---|---|---|---|---|---|---|---|---|---|---|---|---|---|---|---|---|---|---|---|---|---|---|---|---|---|
작성자 | 소룡초 | 등록일 | 21.07.28 | 조회수 | 778 | ||||||||||||||||||||||||||||||||||||||||||||||||||||||||||||||||||||||||||||||||||||||||||||||||||||||||||||||||||||||||||||||||||||||||||||||||||||||||||||||||||||||||||||||||||
첨부파일 |
|
||||||||||||||||||||||||||||||||||||||||||||||||||||||||||||||||||||||||||||||||||||||||||||||||||||||||||||||||||||||||||||||||||||||||||||||||||||||||||||||||||||||||||||||||||||||
2021 소룡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개인위탁 강사 모집 공고 소룡초등학교에서는 방과후학교 운영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개인위탁 강사를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모집 분야 및 인원 가. 모집부서: 총 12개 나. 모집인원: 각 부서별 1명, 총 12명
※ 아래 시간표는 학기 중 시간표로 방학 중에는 운영 여부 및 운영 횟수, 시간 등이 변경될 수 있음을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한 시간 프로그램 당 수강생 정원은 20명 이내로 운영됩니다. ※ 영어, 컴퓨터 부서는 A, B반 구분하여 접수합니다.
2. 모집 세부 사항 가. 공고 기간 : 2021.7.28.(수) ~ 2021.8.6.(금) 12:00 까지 나. 서류 접수 : 2021.8.9.(월) ~ 2021.8.13.(금) 12:00 까지 (기간 및 시간 엄수) 다. 접수 장소 : 소룡초등학교 교무실로 본인 접수 라. 선정 및 계약방법 : 1차 제안서 평가 합격자(서류심사)에 한해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를 실시(면접심사)하여 계약 예정자를 선정한 후 학교운영위원회 심의?자문을 거쳐 최종적으로 학교장과 계약 마. 합격자 통보 1) 1차 제안서 평가(서류심사) 결과 : 2021.8.18.(수) ※ 1차 제안서 평가 통과자에 한하여 홈페이지 게재 또는 개별통보 2)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면접심사) 실시 : 2021.8.23.(월) 14:00 본교 교무실 ※ 일정 및 시간이 변동될 경우, 홈페이지 게재 또는 개별 통보함 바. 계약 기간 1) 2021. 9. 1.(수) ~ 2022. 8. 31.(수) (12개월) 2) 방학 기간 중에는 학사일정에 따라 운영여부 및 운영 횟수, 시간 등이 변동될 수 있음 사. 급여 1) 학생 수 * (32,000) ※ 한 강사가 동일 교에서 주 14시간까지만 가능 【2021 방과후학교 운영 계획, 발간번호 전북교육2021-002, 2021년 운영계획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3. 지원 조건 가.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자격증 소지자 나. 직무 수행의 결격사유(성격, 인성, 전과 기록 등)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다. 강사 송출 업체 소속이 아닌 자 4. 제출 서류 가.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1부 - 인적사항(사진, 경력증명서, 최종학력증명서, 자격증(원본대조) 사본) 1부 - 프로그램 운영 계획서 1부 나. 청렴서약서 1부 다. 개인정보 수집?활용 동의서 1부 라. 통장 사본 및 성범죄 경력 조회 동의서,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각 1부 마. 공무원 채용신체검사서 1부 바. 주민등록초본 1부 ※ 라, 마, 바 항은 강사로 선발된 후, 강사 계약 시 구비 5.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 및 평가내용은 공개하지 아니함 나.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담당자 및 교무실에 문의바람 (☎교무실 063-468-9103~4) 2021. 7. 28. 소 룡 초 등 학 교 장
|
이전글 | 여름철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 요령 |
---|---|
다음글 | 7월 21일 식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