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학부모회 임원 선출 공고 및 신청 안내장 |
|||||
---|---|---|---|---|---|
작성자 | 김희지 | 등록일 | 21.03.12 | 조회수 | 401 |
첨부파일 |
|
||||
2021학년도에는 코로나19로 인해서 학부모님들이 모두 모여 학부모회 임원 구성이 어렵습니다. 아래 사항을 모두 확인해보시고 학부모회 임원 신청 부탁드립니다.
본교에서는 전라북도교육청 학교 학부모회 설치 운영에 관한 조례(전라북도 조례 제4427호, 2017.6.2.)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2020학년도 학교 학부모회 임원 선출을 공고합니다. 1. 입후보 등록 가. 자 격 : 본교 학부모 나. 제 출 : 학생편으로 담임선생님에게 제출(학교 방문은 최대한 자제) 다. 기 간 : 2021년 3월 15일부터 ~ 2021년 3월 19일 (14:00시)까지 라. 구비서류 : 학부모회 임원 입후보자 신청서 1부 2. 임원 선거 가. 선거일시 : 2021년 3월 24일 (수요일) 09:00 ~ 12:00 다. 선거방법 : 온라인투표를 활용한 직접투표로 선출 라. 학부모회 임원 정수 : 회장 1명, 부회장 1명, 감사 1명 마. 소견발표 : 온라인투표 전 소견 등록 바, 당선자발표 : 개표 완료 후 당선자 확정 발표 사. 선거인 명부 열람 : 온라인투표 명부 확인 가능 ※ 단일 후보 시 무투표 당선
* 자세한 사항은 붙임 파일 안내장 및 신청서를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
이전글 | 2021학년도 학부모 안전도우미회 조직 안내 |
---|---|
다음글 | 2021 학생부 출결처리 계획 및 결석계, 경조행사 참가 신청서 양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