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신흥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5학년도 학교주관 교복 공동 구매 입찰 공고
작성자 *** 등록일 24.12.11 조회수 75
첨부파일

전주신흥중학교 공고 제2024 28

조달청공고번호 202412 00

2025학년도 전주신흥중학교 교복 학교주관 구매 입찰 공고 [긴급]

2단계(규격·가격 분리동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하 지방계약법 시행령이라 한다.) 18(2단계 입찰)의 규정에 따라 2025학년도 전주신흥중학교 교복(·하복) 학교주관 구매를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2025학년도 전주신흥중학교 교복(·하복) 학교주관 구매

기초금액

308,600 (부가세포함)

<필수> 교복 동복(215,000), 교복 하복(93,600)

*교복 1벌 기준가격은 품목별 상한가격으로 각 부속물, 치수 측정, 납품 운송비 등 일체 비용 포함 가격임

*동복 1(4pcs기준 : 후드집업, 셔츠, 바지(치마), 조끼 포함 금액)

하복 1(2pcs기준 : 셔츠,, 바지(치마) 포함 금액)

구매예정수량

·하복 각 140

*구매 수량은 신입생의 신청에 의하여 최종 확정되므로 구매 예정 수량은 보장하지 않으며, 추후 구매 물량 확정시 1벌 당 교복(·하복)단가에 확정 구매 물량을 곱한 금액을 최종 계약 금액으로 함

*계약단가 및 품목별 단가는 구매수량이 변동되거나 표준사이즈가 아닌 경우에도 추가 소요 비용없이 동일한 가격 유지하여야 함

구성품목 및 규격

붙임전주신흥중학교 교복 사양서참조

제안서 제출기간 및 방법

제출기간 : 2024. 12. 12.(목요일) 09:00 ~ 2024. 12. 24.(화요일) 16:00

평일 09:00~16:00, ·일요일, 공휴일 접수 불가.

제출장소: 본교 행정실

제출방법: 인편 제출(우편제출 불가)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및 방법

제출기간 : 2024. 12. 12.(목요일) 09:00 ~ 2024. 12. 26.(목요일) 12:00

제출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

제출방법 : 전자제출

단가구매계약이므로 반드시 단가가격으로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제안서 평가 일시

및 장소

(블라인드 심사)

2024. 12. 26.(목요일) 14;00 1층 다목적실

-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으며 납품된 견본품과 설명자료로 대체

-평가표에 의한 제안서 평가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2. 27.(금요일) 10:00 전주신흥중학교 입찰집행관 PC

학교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

납품기한

동복 : 2025.03.20.(목요일) / 하복 : 2025.05.16.(금요일)

학사 일정 등에 따라 납품기한 변동 될 수 있음

납품장소

전주신흥중학교 지정 장소

기타사항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입찰참가 신청서 붙임서류를 반드시 확인 후 제출하시고, 미제출시에 따른 책임은 모두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이전글 2025 과학교육원 동계 과학 창의캠프 신청 안내
다음글 2024 전북교육 홍보콘텐츠 인식도 설문조사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