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전주신흥중학교 교복 학교주관 구매 입찰 공고 |
|||||||||||||||||||||||||||
---|---|---|---|---|---|---|---|---|---|---|---|---|---|---|---|---|---|---|---|---|---|---|---|---|---|---|---|
작성자 | *** | 등록일 | 23.12.19 | 조회수 | 466 | ||||||||||||||||||||||
첨부파일 |
|
||||||||||||||||||||||||||
전주신흥중학교 공고 제2023 ? 23호 조달청공고번호 20231234003 ? 00호 2024학년도 전주신흥중학교 교복 학교주관 구매 입찰 공고 〔2단계(규격·가격 분리동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하 “지방계약법 시행령”이라 한다.) 제18조(2단계 입찰)의 규정에 따라 2024학년도 전주신흥중학교 교복(동·하복) 학교주관 구매를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2. 입찰서 제출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8조 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로 규격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각각 제출하고, 규격제안서를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하며, 규격적격자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투찰 업체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나. 본 입찰은 단가계약(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적용) 및 지역제한 경쟁(전라북도)입찰이며,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라.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우편 및 FAX 제출 불가)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반드시 G2B(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둘 중에 하나라도 제출하지 않으면 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하여 규격입찰 평가 시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합니다. 마. 가격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 기간 중에는 24시간 가격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
이전글 | 2024학년도 신규교사 임용후보자 2.3.4차 전형일정 공고 |
---|---|
다음글 | 전주신흥중학교 본관동 그린스마트 미래학교 리모델링/증축 설계공모 결과 알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