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관 외부창호 교체 및 본관 교사 내,외부 도장공사 설계용역공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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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이윤석 | 등록일 | 18.04.20 | 조회수 | 10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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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주신흥중학교 공고 제2018 - 14호 조달청공고번호 20180433661 - 00호 용역 소액수의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역내용: 본관 외부창호 교체 및 본관 교사 내,외부 도장 ◦ 용역현장: 전주시 완산구 서원로 399 ◦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40일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 입찰(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은 총액(견적)입찰입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의한 “전자입찰”및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대상용역입니다. ◦ 업체의 전자입찰에 의한 투찰을 견적서 제출로 간주합니다. ◦ 지역제한 견적서 제출입니다. ◦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용역입니다. ◦ 본 용역은 공동도급계약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 손해배상책임보험 가입 대상 용역입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 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거하여 해당사업의 사업자등록을 필하고 「건축사법」 제7조 규정에 의한 건축사 면허 소지 및 동법 제23조 규정에 의한 건축사사무소 개설·등록을 필한 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 본사의 소재지가 전라북도 내 업체이어야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 등록 및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에 의하여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입찰참가 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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