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신흥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재정집행공개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7학년도 급식 납품업체 선정 공고 안내
작성자 이윤석 등록일 17.08.04 조회수 132
첨부파일

조달청입찰공고 20170804184-00

전주신흥중학교 공고 제2017-15

2017학년도 우유급식 공급업체 선정 공고

-2단계(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단가)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사항

건 명

2017학년도 전주신흥중학교 우유급식 공급업체 선정 공고

납품기간

2017. 8. 16 2018. 1학기 말까지.

기초금액

430(사백삼십원, VAT포함)

입찰 및 계약방법

-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실시)

- 규격 적격자 중 예정가격이하 낙찰하한율 88%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 단가계약(원단위 이하 절사), 지역제한(전라북도 전주시) 경쟁입찰

규격(제안서)

가격 입찰서

제출 기간

2017.08.04.() 10:00 ~ 2017.08.09.() 10:00

규격(제안서)

제출장소

전주신흥중학교 1층 행정실(직접 제출)

가격제출장소

나라장터(G2B)에 투찰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규격(제안서) 평가

2017. 08.10. ()

(평가일정에 의해 연기될 수 있음)

가격개찰일시 및 장소

2017. 08.11. () 10:00

입찰 집행관 PC

이전글 2018학년도 학교주관 교복구매 업체선정 공고
다음글 학교발전기금운영계획서 및 접수내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