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약 일주일 간 사진과 영상을 많이 찍었는데 흡연예방 행사 준비 사진과 일반 일상 사진을 구분하여 업로드 합니다. 나머지 일상 사진은 지나가다 찍은 것으로 많진 않아서 다음 주 1주일 더 올릴 만한 사진이 있으면 아래에 추가 업로드 하도록 하겠습니다.  쉬는 시간에 밖에 나갔을 때 1~2학년 친구들이 성이당이와 함께하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었습니다.

 1학년 아이들이 거의 매일 가지고 다니길래 무슨 물건인지 정말로 궁금해서(저는 금속 탐지기를 예상했습니다.) 아이들에게 물었더니 발 줄넘기라고 합니다.


 아침 사진입니다.





 가위바위보
 실과 수업 했던 코바늘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러 왔습니다.
 의자와 색이 똑같아서 촬영한 사진을 같이 보고 함께 신기하다는 이야기를 했습니다.



 3교시 쉬는 시간에 밖에 나가보면 1,2학년 학생들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교무수첩 앞에 저를 그려줬습니다.

 화가님이 작품 한 켠에 서명도 해주셨습니다.
 모자이크 된 것이 아니고 밴드가 거미줄처럼 머리카락에 신기하게 걸려서 찍어도 되는지 물어보고 찍은 사진입니다.
(부제목: 머리카락 한 가닥의 힘)
 6학년 수업 자료를 만들기 위해 과제물을 6학년 학생과 만들었습니다. (아직 완성되지 않아 배부는 하지 않음)

 퇴근하러 주차된 차를 타러 길에 아이들 둘이 앉아서 공을 발로 차는 모습들을 촬영하니 공이 공중에 떴습니다.


 약간 마법사 같다는 느낌도 듭니다.

 어제 그려준 그림을 6학년 남학생들에게 예쁘냐고 자랑했더니 예쁘다고는 안하고 탈모냐고 물었습니다. ㅎㅎ; 그래서 2학년 학생들에게 이 일을 이야기하고 다시 의뢰를 했는데 아이들이 머리를 섬세하게 채워줬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