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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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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등학교 취학통지서 온라인 열람 발급 서비스 안내
작성자 문효명 등록일 22.12.05 조회수 1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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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학년도 취학통지서 병행 발급 및 홍보 계획

 

        -행안부는 작년에 이어 ’23학년도에도 학부모가 정부24에서 취학아동 명부열람 및 취학통지서를 온라인발급할 수 있도록 서비스 지속 운영, 온라인서비스와 더불어 기존 우편·인편으로 병행 배부하여 모든 취학대상아동이 원활히 의무교육에 진입할 수 있도록 추진

포스터

취학통지서와 함께 동봉되었던 학교안내자료’  누락위험성 방지를 위해 병행 발급 추진

 

1.  기존 우편·인편 배부

  (대상) ‘23학년도 초등학교 입학 예정 아동을 둔 예비 학부모

  (방법) 방식대로 취학아동명부에 따라 취학통지서 우편(등기) 발송

  (기간) ’22.12.13.()~12.20.() 8일간

2. 인터넷 발급 서비스

  (신청 사이트) 정부24 누리집(www.gov.kr)

모바일 앱 서비스 불가

  (기간) ’22.12.2.() 아침 10~12.12.() 24(11일간)

  (대상) ’23학년도 초등학교 입학 예정 아동을 둔 예비 학부모*

* 반드시 취학대상 아동과 동일 세대의 세대주(또는 보호자 변경을 완료한 자)만 발급 가능

  (방법) 정부24(PC 누리집만 가능)에서 본인 확인 후 신청*

* 정부24 화면에서 자주찾는 서비스메뉴 선택, 또는 검색창에 취학통지서로 검색  

특수교육 대상자는 인근 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 맞춤형 지원 서비스 안내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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