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기초학력 지원 강사 및 방과후 외부 강사 공고 |
|||||||||||||||||||||||||||||||||||||||||||||||||
---|---|---|---|---|---|---|---|---|---|---|---|---|---|---|---|---|---|---|---|---|---|---|---|---|---|---|---|---|---|---|---|---|---|---|---|---|---|---|---|---|---|---|---|---|---|---|---|---|---|
작성자 | 김도선 | 등록일 | 18.03.27 | 조회수 | 337 | ||||||||||||||||||||||||||||||||||||||||||||
첨부파일 |
|
||||||||||||||||||||||||||||||||||||||||||||||||
<오천초등학교 공고 제2018-11호> 기초학력 지원(수업중 협력 강사, 방과후 기초학력향상반 강사) 강사 및 방과후 외부 강사 공모 오천초등학교에서는 기초학력 지원과 관련하여 수업중 협력강사 및 방과후학교 외부 강사를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모집 분야 및 인원
2. 모집 세부 사항 가. 공고 기간 : 2018년 3월 27일(화) ~ 2018년 4월 3일(화) 나. 서류 접수 2018년 3월 27일(화) ~ 2018년 4월 3일(화) 16:00까지 다. 접수 장소 : 오천초등학교 교무실로 본인 또는 우편접수 ※ 우편 접수 시 2018년 4월 3일 16:00 도착분에 한하여 인정함 라. 선정 및 계약방법 : 1차 제안서 평가 합격자에 한해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를 실시하여 계약 예정자 선정 후 최종적으로 학교장과 계약
마. 합격자 통보 ※ 1차 제안서 평가 : 1차 제안서 평가 통과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 : 2018년 4월 4일(수) 14:00 본교 교무실 바. 계약 기간 : 2018년 4월 9일∼2018년 11월 30일 3. 지원 조건 가.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 나. 프로그램 운영 수행의 결격사유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다. 법령 상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 라. 당해 학교 교직원의 직계 존비속 및 배우자, 4촌 이내의 친인척이 아닌 자 4. 제출 서류 가. 응모 시 1)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1부 ※ 제안서 내용 중 허위사실(자격, 활동내용 등)이 있을 경우 자격이 박탈됨 2)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부 ※ 인터넷(http://crimes.police.go.kr)에 접속하여 전력 조회에 동의할 수도 있음 나. 계약 시 1)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회신서(경찰서 발급) 1부 2) 건강검진기관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 1부(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도 가능 ※ 보건소 발행 건강진단서는 감염병 여부만 진단할 수 있으므로 불가함 3) 통장 사본 1부 4)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장애인등록증, 외국인등록증, 국내거소 신고증 사본 1부(택 1) 5) 강사 활동 확인서 및 자격증(원본대조) 사본 1부 6) 최종학력증명서 1부 7)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활용 동의서 1부 8) 청렴 이행 서약서 1부 5.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나. 이번 공모에 참가하는 모든 개인위탁 강사는 우리교육청 청렴계약제 시행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계약자는 서명(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반드시 제출하여야 함 다. 1차 서류전형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음 라. 문의 전화 : 433-71379(담당자 : 김도선) *기타 사항은 전라북도 방과후학교 운영길라잡이에 준한다. 2018. 3. 27. 오 천 초 등 학 교 장 |
이전글 | 제11기 오천초등학교운영위원회 지역위원 당선 공고 |
---|---|
다음글 | *4월 학부모교육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