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남성중학교 기간제교원 채용 공고[2차]
작성자 *** 등록일 24.02.07 조회수 312
첨부파일

2024학년도 남성중학교에 근무할 기간제 교원을 다음과 같이 채용 공고합니다.

1. 채용과목 및 응모 자격

채용과목

채용인원

계약기간

응모자격

비고

도덕

1

2024.3.1.~2025.2.28.(1-결원)

-해당과목 교사자격증

소지자

-인력풀 등재자,

인력풀 미등재자

(미경력 확인서 제출)

2. 근무조건

임용권자 : 남성중학교장

계약기간 :

보수 : 공무원보수규정8조에 따라 산정된 호봉의 봉급 지급(계약기간 내 고정급)

근무시간 : 18시간

복무 : 전라북도 계약제교원 운영 지침적용 및 국가공무원 복무규정준용

(필수) 3. 채용의 제한 : 다음 각 호의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응모 불가

?「국가공무원법33(결격사유)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

?「교육공무원법10조의3(채용의 제한) 1항 및 10조의4(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사람

?「교육공무원 임용령11조의4(부정행위자에 대한 조치) 1항 및 제2항에 해당하는 사람

?「사립학교법54조의3 5항 해당하는 사람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56조에 따라 유치원 및 학교에 취업이 제한된 사람

?「아동복지법29조의3에 따라 유치원 및 학교에 취업이 제한된 사람

병역복무 중인 경우 채용일까지 미전역 예정인 사람

정년퇴직교원 및 명예퇴직교원(, 1, 2차 공개채용 모집에도 불구하고 지원자가 없어

교육청으로부터 채용 승인을 받은 경우는 예외)

채용비리와 관련하여 임용 계약이 해지되었던 사람

각종 비위사건, 업무태만 등으로 인해 임용 계약이 해지되었던 사람

기타 관계 법령에 의하여 임용에 결격사유가 있는 사람

4. 전형방법

. 1차 시험 : 서류전형(3배수)

. 2차 시험 : 수업 실연 및 면접(서류전형 합격한 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5. 제출서류

. 1차 시험 응시자 제출서류

응시원서 1.(연락 가능한 전화번호 반드시 기재)

자기소개서 1.

미경력 확인서 1.(해당자만 제출)

6. 서류접수 및 전형일정

. 원서접수

접수기간 : 2024. 1 . 7.() ~ 2024. 2. 14.() 12:00 까지

접수장소 : 남성중학교 행정실

접수방법 : 이메일(a841326@jbedu.kr)접수

. 1: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개별 전화 통지)예정일 : 2024 . 2 . 14.() 16~

. 2: 수업실연 및 면접(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함) 예정일:2024. 2. 15.() 14~

시간 및 장소는 서류전형 합격자에게만 개별 통보

면접서류: 본인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 등을 지참해야 함, 교원자격증 사본

(2개의 서류 모두 확인만 가능, 확인 후 바로 응시자에게 반환)

7. 합격자 발표

. 최종합격자 발표 : 2024. 2. 15.() 15~

. 최종합격자 제출서류

교원자격증 사본 1.

최종학력증명서 : 졸업증명서 1(전문대학 이상 2개 학교 이상 졸업자는 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 모두 각각 제출(대학원은 호봉획정시 석사학위수여증명서,성적증명서 )

주민등록 초본(병적포함) 1

경력증명서 1[모든경력은 전일제/시간제(주당 실근무시간 필수)]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사진부착,유효기간 1년 이내 검사서) 1.

마약대마 또는 향정신성의약품 중독자가 아님을 증명하는 검사결과통보서 또는 진단서

사진파일/통장사본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및 성범죄·아동학대 전력조회 동의서 1.(붙임서식)

호봉획정을 위한 경력기간 합산신청서(모든경력은 주당 실근무시간 확인) 1.(붙임서식)

(학원강사 근무 경력: 해당기간의 근로소득세 납입증명서 또는 4대보험 가입증명서 등

객관적 증명자료로 주당 실근무시간을 필수)

8. 유의사항

신규임용대기자 또는 기간제교원 인력풀 등재자는 우선 임용될 수 있습니다.

상기 일정은 진행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통보합니다.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작성된 경우는 합격을 취소합니다.

제출서류의 기재착오, 누락, 서류 미제출,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모두 응시자 책임으로 합니다.

최종합격자로 발표된 이후에도 결격사유가 있는 자는 합격을 취소합니다.

최종합격자 외 모든 지원자는 채용서류 원본을 반환요청할 수 있음을 안내합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남성중학교(841-3819)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운동부지도자 채용 공고
다음글 전교생(신입생 및 재학생) 등교일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