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학력 향상 프로그램 강사 채용 공고 |
||||||||||||||||||||||||||||||||||||||||||||||||||||
---|---|---|---|---|---|---|---|---|---|---|---|---|---|---|---|---|---|---|---|---|---|---|---|---|---|---|---|---|---|---|---|---|---|---|---|---|---|---|---|---|---|---|---|---|---|---|---|---|---|---|---|---|
작성자 | *** | 등록일 | 23.04.24 | 조회수 | 337 | |||||||||||||||||||||||||||||||||||||||||||||||
첨부파일 |
|
|||||||||||||||||||||||||||||||||||||||||||||||||||
2023학년도 남성중학교 기초학력 향상 프로그램 운영과 관련해 아래와 같이 강사를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채용 관련 세부 사항
2. 전형 방법 가. 1차 : 서류전형 나. 2차 : 면접(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보) 3. 전형 일정
4. 지원 조건 가. 해당 과목에 대한 교원자격증 소지자 나. 프로그램 운영 수행의 결격사유(건강 상태, 인성, 전과 기록 등)가 없는 자 다. 계약기간 동안 지속적으로 기초학력 향상 프로그램에 참가할 수 있는 자 라. 성범죄 경력 조회, 아동학대 관련 범죄 전력 조회 등에서 이상이 없는 자 5. 제출 서류 가. 기초학력 향상 프로그램 강사 지원서 1부.(붙임 서식) 나. 기초학력 향상 프로그램 지도 계획안 1부.(붙임 서식) 다. 해당 자격증(교원자격증)사본 1부. 6. 서류 접수 기간 및 방법 가. 접수 기간: 2023. 4. 24.(월)~ 4. 28.(금) 15:00 나. 접수 방법: 지원서류를 본교 행정실에 본인이 직접 방문 제출 7. 기타 안내 사항 가. 제출된 서류 및 평가 내용은 공개하지 아니함. 나.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다. 합격 여부는 개별 통보하며,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음. 라. 제출한 서류는 14일 이내 반환 요청시 반환 가능함. 마. 기타 문의 사항은 남성중학교 행정실(☎063-841-3819) 문의.
|
이전글 | 2023 상반기 가족과 함께하는 세계문화체험 안내 |
---|---|
다음글 | 2023 해외 문화체험 추진 계획(~4/27 오전까지 제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