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촌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2년도 초등학교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서비스 안내
작성자 관촌초 등록일 21.11.30 조회수 689
첨부파일


2022학년도 초등학교 취학대상아동에 대한 취학통지서 신청 방법 등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취학할 아동의 보호자께서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취학통지서 발급 방법>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 신청 사이트: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 기간(안): '21.12.3.(금) 10:00 ∼'21.12.12.(일) 24:00, 10일 간

- 신청 내용: 취학통지서 열람·발급(출력 및 PDF저장)

- 모바일앱과 PC 모두 이용 가능하나, 모바일앱은 출력을 지원하지 않고, 기종에 따라 서비스 활용이 다소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가급적 

  PC사용 권장 

②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방법: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주민센터(읍,면,동)에서 인편, 우편안내

 - 기간(안): '21.12.13.(월)∼'21.12.20.(일), 8일 간 예정 

 

 ** 조기입학·입학연기·취학유예·면제 및 예비소집 참석 등에 관한 추가 안내사항을 붙임과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붙임 취학 관련 학부모 안내사항 1부.

 

%U110B%U1169%U11AB%U1105%U1161%U110B%U1175%U11AB-%U110E%U1171%U1112%U1161%U11A8%U1110%U1169%U11BC%U110C%U1175%U1109%U1165-01

%U110B%U1169%U11AB%U1105%U1161%U110B%U1175%U11AB-%U110E%U1171%U1112%U1161%U11A8%U1110%U1169%U11BC%U110C%U1175%U1109%U1165-02

%U110B%U1169%U11AB%U1105%U1161%U110B%U1175%U11AB-%U110E%U1171%U1112%U1161%U11A8%U1110%U1169%U11BC%U110C%U1175%U1109%U1165-03

%U110B%U1169%U11AB%U1105%U1161%U110B%U1175%U11AB-%U110E%U1171%U1112%U1161%U11A8%U1110%U1169%U11BC%U110C%U1175%U1109%U1165-04

%U110B%U1169%U11AB%U1105%U1161%U110B%U1175%U11AB-%U110E%U1171%U1112%U1161%U11A8%U1110%U1169%U11BC%U110C%U1175%U1109%U1165-05
 

이전글 2022년도 상반기 임실봉황인재학당 학원위탁 프로그램 수강생 선발계획 공고
다음글 우리학교 담당경찰관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