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도 초등학교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서비스 안내 |
|||||
---|---|---|---|---|---|
작성자 | 관촌초 | 등록일 | 21.11.30 | 조회수 | 691 |
첨부파일 |
|
||||
<취학통지서 발급 방법> ①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신청 시 - 신청 사이트: 정부24(https://www.gov.kr) - 신청 기간(안): '21.12.3.(금) 10:00 ∼'21.12.12.(일) 24:00, 10일 간 - 신청 내용: 취학통지서 열람·발급(출력 및 PDF저장) - 모바일앱과 PC 모두 이용 가능하나, 모바일앱은 출력을 지원하지 않고, 기종에 따라 서비스 활용이 다소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가급적 PC사용 권장 ②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방법: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주민센터(읍,면,동)에서 인편, 우편안내 - 기간(안): '21.12.13.(월)∼'21.12.20.(일), 8일 간 예정
** 조기입학·입학연기·취학유예·면제 및 예비소집 참석 등에 관한 추가 안내사항을 붙임과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붙임 취학 관련 학부모 안내사항 1부.
|
이전글 | 2022년도 상반기 임실봉황인재학당 학원위탁 프로그램 수강생 선발계획 공고 |
---|---|
다음글 | 우리학교 담당경찰관 알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