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현황
기준일 2025.3.4.
학 년 | 1 | 2 | 3 | 4 | 5 | 6 | (통합교육 지원반) |
계 |
---|---|---|---|---|---|---|---|---|
학급수 | 2 | 2 | 3 | 2 | 3 | 3 | (1) | 15(1) |
남 | 19 | 16 | 24 | 25(1) | 23 | 34 | (1) | 141(1) |
여 | 13 | 12 | 17 | 21 | 30 | 33 | 126 | |
계 | 32 | 28 | 41 | 46(1) | 53 | 67 | (1) | 267(1) |
교직원현황
구분 | 교장 | 교감 | 담임교사 (보직교사) |
전담교사 | 보건교사 | 영양교사 | 특수교사 | 사서교사 | 상담교사 | 늘봄지원 실장 |
교원 총계 |
---|---|---|---|---|---|---|---|---|---|---|---|
남 | 1 | 1 | 4(1) | 2 | 1 | 9 | |||||
여 | 11(3) | 1 | 1 | 1 | 1 | 1 | 1 | 17 | |||
계 | 1 | 1 | 15(4) | 3 | 1 | 1 | 1 | 1 | 1 | 26 |
구분 | 일반직(3) | 교육공무직(10) | 기타(3) | 직원 총계 |
교직원 총계 |
|||||||||||
---|---|---|---|---|---|---|---|---|---|---|---|---|---|---|---|---|
행정 실장 |
주무관 | 교무 실무사 |
조리사 | 조리 실무사 |
돌봄 전담사 |
청소원 | 시설 관리 |
방과후 행정 실무사 |
운전원 | 운동부 지도자 |
사회 복무 요원 |
배움터 지킴이 |
원어민 | |||
남 | 1 | 1 | 1 | 1 | 1 | 1 | 6 | 15 | ||||||||
여 | 2 | 1 | 1 | 3 | 4 | 1 | 1 | 1 | 14 | 31 | ||||||
계 | 1 | 2 | 1 | 1 | 3 | 4 | 1 | 1 | 1 | 1 | 1 | 1 | 1 | 1 | 20 | 46 정원 |
학교시설현황
구분 | 일반교실 | 통합교육 지원반 |
과학실 | 도서실 | 전산실 | 다목적실 | 돌봄교실 | 시청각실 | 강당 (다목적 체육실) |
상담실 | 방과후 교실 |
---|---|---|---|---|---|---|---|---|---|---|---|
수 | 15 | 1 | 1 | 1 | 1 | 1 | 4 | 1 | 1(1) | 1 | 3 |
구분 | 교장실 | 교무실 | 행정실 | 보건실 | 식생활관 | 실과조리 실습실 |
VR 스포츠교실 |
음악실 | 학습 준비실 |
교직원 휴게실 |
전담실 | 화장실 |
---|---|---|---|---|---|---|---|---|---|---|---|---|
수 | 1 | 1 | 1 | 1 | 1 | 1 | 1 | 1 | 2 | 2 | 1 | 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