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교육청 시설직 공무원 고졸 공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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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신진규 | 등록일 | 15.03.13 | 조회수 | 37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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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라북도교육청인사위원회 공고 제2015 - 72 호 2015년도 전라북도교육청 제1회 지방공무원 임용시험 시행계획 공고 2015년도 전라북도교육청 제1회 지방공무원 임용시험 시행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5. 3. 13. 전라북도교육청인사위원회위원장
가. 제1․2차 시험(병합실시) : 선택형 필기시험 (매 과목당 100점 만점, 과목당 20문항, 4지 택일형) 나. 제3차 시험 : 면접시험(필기시험 합격자에 한함) 다. 시험시간
가. 응시결격사유 ◦「지방공무원법」제31조(결격사유)에 해당되거나, 같은 법 제66조(정년)에 해당하는 사람,「지방공무원 임용령」제65조(부정행위자 등에 대한 조치) 및 기타 관계법령에 의하여 응시자격을 정지당한 사람은 응시할 수 없음. (적용기준일 : 면접시험 최종일)
나. 응시연령
※ 시설, 공업 9급 경력경쟁임용시험(고졸)에 한하여, 1998년 1월∼2월생 現 고교 3학년 재학생도 응시가능
가. 시험장소 공고(필기, 면접) 및 합격자발표는 전라북도교육청 홈페이지 (www.jbe.go.kr)>알림마당>시험/채용정보>“지방공무원시험”란에 공고하며, 개별통지는 하지 않음 나. 시험성적은 필기시험 불합격자는 필기시험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5일간 [2015. 7. 24.(금)~ 7. 28.(화)], 필기시험 합격자는 최종합격자 발표일로부터 3일간 전라북도교육청 온라인채용시스템(http://cso.jbe.go.kr > 교직원 온라인채용 > 지방공무원채용)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음 가. 접수방법 및 시간 ◦ 접수방법 : 「전라북도교육청 온라인 채용서비스」에 접속 후 인터넷 접수 - 인터넷 주소 : http://cso.jbe.go.kr > 교직원 온라인채용 > 지방공무원채용 바로가기 ※ 구체적인 방법은 접수기간 중에 원서접수 사이트에서 처리 단계별로 안내하며, 시스템 장애 및 마감일 지원자 폭주 등으로 인한 피해가 없도록 여유 있게 미리 접수하여 주시기 바람 ◦ 접수시간 : 접수기간 중 24시간 가능〔단, 접수 시작일은 09:00부터, 접수 및 취소 마감일은 18:00까지〕 ※ 24:00~08:00 사이 우리교육청 시스템 점검 및 백업 등의 작업으로 인해 접수 및 취소가 정상 작동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람 ◦ 응시수수료 : 기록연구사 7,000원, 9급 5,000원 - 계좌이체, 카드 결제 방법으로 납부하여야 접수 처리됨. (휴대폰 결제는 불가능하며, 본인 이외 타인 카드도 가능하나, 가상계좌를 통한 이체는 불가능함) - 저소득층 구분모집에 응시하는 저소득층(「국민기초생활보장법」에 따른 수급자 또는 「한부모가족지원법」에 따른 보호대상자)은 응시수수료를 면제함. ◦ 응시원서 업로드용 사진 - 규격 : 가로 3.5㎝× 세로 4.5㎝, 컬러 증명사진, 파일크기 100kb 이하 - 파일 확장자명 : jpg 또는 gif ◦ 응시원서 등록용 사진은 응시자의 본인 얼굴 전면이 사진 정면에 나타나야 하고, 배경이 있는 사진, 스냅사진, 모자 또는 선글라스를 착용한 사진, 파일이 너무 크거나 작아서 본인 식별이 곤란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람. ※ 최근 3개월 이내에 모자를 쓰지 않고 촬영한 정면 상반신 컬러증명사진으로서 시험 당일 본인 확인이 가능한 사진이어야 함 (본인 확인이 불가능할 경우 원서접수가 무효처리가 될 수 있음) ◦ 경력경쟁임용시험(고졸자 구분모집 대상자)에 응시하는 사람은 학교장 추천을 받은 사람, 보훈청 추천 구분모집 응시대상자는 보훈청의 추천을 받은 사람에 한하여 원서접수를 하시기 바라며, 추천을 받지 아니한 사람이 원서접수를 하는 경우 원서접수는 취소되며 응시수수료는 환불되지 않음. 나. 인터넷 원서접수 시 유의사항 ◦ 응시원서에는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 및 핸드폰 번호를 반드시 기재하시기 바람. ◦ 원서접수 기간 중에는 기재사항을 수정할 수 있으나, 접수기간이 종료된 후에는 수정이 불가함. ◦ 원서접수 및 취소 기간 내 원서접수 취소자에 한해 응시수수료를 환불하며, 환불 수수료는 공제함. ◦ "응시표"는 “온라인채용시스템”에서 2015. 6. 17.(수) 10:00부터 필기시험일(2015. 6. 27.)까지 출력이 가능하니 출력하여 시험일에 반드시 지참하시기 바람. ※ 원서접수 기간에는 접수증만 출력이 가능하며, 응시표는 출력이 되지 않으므로 반드시 위 응시표 출력일에 별도 출력하시기 바람. ※ 원서접수 시 출력한 접수번호는 응시번호와는 다르므로, 응시표 출력기간(2015. 6. 17.이후)에 응시표를 반드시 출력하여 ‘응시번호’를 확인 ◦ 원서 접수 시 응시자가 처리단계별 절차에 의하여 입력한 후 최종확인(응시수수료 결제 완료 후 응시료 납부 취소 버튼이 생성되고 원서출력 시 접수번호가 기재된 것으로 정상처리 되었음을 확인)을 하여야 하며, 접수 부주의로 인하여 시험에 응시할 수 없을 경우에는 응시자에게 모든 책임이 있음 ◦ 원서 접수시 중복하여 원서를 접수할 수 없으며, 중복접수로 인한 불이익은 본인의 책임임. ◦ PC환경 : 운영체제(윈도우 7), 익스플로러 버전 7.0∼10.0은 지원하고 있으나, 사용자 PC환경에 따라 다르게 표현되거나 일부기능이 제한될 수 있으니 착오 없으시기 바람 ▶ 거주지 제한, 연령 등 시험응시에 필요한 자격요건 및 가산특전에 관련된 사항은 필기시험 합격자에 한하여 서류전형을 통하여 확인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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