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겨울방학 중 무상우유급식 실시 안내(무상우유대상 학생) |
|||||
---|---|---|---|---|---|
작성자 | 최혜연 | 등록일 | 16.12.19 | 조회수 | 1322 |
첨부파일 |
|
||||
안녕하십니까? 농림축산식품부 2016년 학교우유급식사업지침(연간 지원일수 250일 내외)에 의거하여 방학 중 무상우유급식을 아래와 같이 실시할 예정이오니, 학부모님께서는 가정으로 공급된 급식우유를 학생이 방학기간 중 가정에서 매일 먹을 수 있도록 지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급식우유는 다음과 같은 일정으로 가정으로 공급될 예정이오니, 가정에서 급식우유 수령 시 학부모님(또는 학생)이 인수 확인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지원 대상기간 : 2017년 1월 1일 ~ 2월 28일 2. 지원대상자 : 본교 무상우유대상자 3. 지원수량 : 백색멸균유 200㎖ 48 개 4. 우유 공급업체 : 서울우유 익산어양고객센터 (연락처 : 010-8216-8540, 831-3231 ) 5. 공급 예정일자 : 2016년 12월 12일 ~ 12월 30일 6. 기타사항 - 상기 공급 예정일자에 우유가 공급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우유 공급업체 또는 본교 식생활관(Tel : 722-3108)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016년 11월 30일 이 리 공 업 고 등 학 교 장 |
이전글 | 2016학년도 겨울방학계획서 |
---|---|
다음글 | 2017학년도 신입생 예비소집일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