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6학년도 신입생 일반전형 합격자 명단입니다. 합격을 축하드립니다.
2025년 하반기 공기질 측정결과를 공개합니다. 하반기 측정 결과 "적합"입니다.
2026학년도 신입생 일반전형 면접 안내입니다. 1. 면접 일시 : 2025년 11월 25일 10:00 (9:40까지 대기실 입실 완료) 2. 면접 장소 : 시청각실( 본관 뒤편 식생활관 건물 2층 ) 3. 준비물 : 수험번호가 부여된 수험표 및 신분증(중학교 학생증, 여권, 사진포함 생활기록부 사본) 반드시 소지 4. 면접 전형에 응시하지 않은 자는 불합격 처리됩니다. 5. 자세한 내용은 첨부 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5학년도 2학기 2차고사 시간표입니다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6학년도 신입생 특별전형 합격자 명단입니다. 합격을 축하드립니다.
가정통신문
학부모님 안녕하세요?익산교육지원청에서는 학생들의 성공적인 진로진학 설계를 위해 익산 미래인재 대입지원단을 구성하여 진로진학 상담 운영 및 매월 대학 입시 특강을 운영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 대학 입시 특강 일정 및 강사
월
일시
장소
주제
강사
신청방법
12
2025. 12. 16.(화) 18:30~20:30
익산교육지원청3층 대회의실
수시 결과를 통해 합격 전략을 말하다!
김 훈전일고 교사
https://naver.me/xpBnDbvP
- 진로 진학 상담 신청 안내요일상담내용상담강사대상신청 안내 또는 방법화·진로 탐색 및 설계·학습 방법 및 전략·학교생활기록부 관리·대입 전형 안내 및 준비도교육청 대입지원단중·고학생학부모신청 방법 안내수,목익산 미래인재 대입지원단신청하러 가기(로그인 없이 바로 가능)
2026 대입 정시 지원 전략 입시설명회 안내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에서는 고3 학생(수험생), 학부모, 교사의 대입 정시 준비를 위해 아래와 같이 정시 지원 전략 입시설명회를 실시하오니 많은 참여바랍니다. ? 1. 일시: 2025. 12. 20.(토) 14:00~17:10 2. 장소: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창조나래(별관) 3층 시청각실 3. 대상: 2026 정시 지원 수험생, 학부모, 교사 등 - 설명회 참석자에게 정시 지원전략 자료집(2부) 제공 4. 입시설명회 일정 및 주제 ? 시정주제(내용)강사비고14:00~14:10개회 및 인사말씀업무 담당자10분14:10~16:00(110′)2026학년도 대입 정시 주요사항 분석 및 지원전략(수도권 대학 중심)김창묵 선생님(전 경신고 교사, 전 서울 진학지도협의회 대표강사)110분16:00~17:00(60′)2025학년도 대입 정시 주요사항 분석 및 지원전략(전북권 대학 등)권오성(상산고 교사, 대교협 상담교사, 대입지원단 수능전형팀장)60분17:00~17:10진학 프로그램 안내 및 폐회업무 담당자10분※ 강의(일부)는 동영상 촬영 후 전북교육대입정보TV(유튜브)에 탑재 예정※ 별도 신청 없이 현장 접수로 진행
2025 학교구성원 인권실태조사 안내 <전북학생인권센터> 안녕하세요.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은 2023년 4월 28일 제정된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교육 인권 증진 기본 조례」제6조(인권실태조사)에 따라 매년 학교구성원의 인권 상황을 알아보고 인권 관련 정책 기초 자료를 모으기 위한 인권실태 설문조사를 실시합니다. 모든 질문에 정답은 없습니다. 인권에 대한 여러분의 실제 경험과 생각을 알아보고자 하는 것이므로 자신의 경험과 생각에 따라 응답 바랍니다.응답 내용은 통계 목적으로만 사용하기 때문에 개인정보(학교, 나이, 성별 등)는 드러나지 않습니다. 또한 분석 결과를 학교나 개인을 평가하는 자료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2025년 11월전라북도교육청교육인권센터 ■ 설문조사 개요 ■ 1. 대상 - 도내 학생(초등 4~6학년, 중학생, 고등학생) - 교원(유·초·중·고·특) - 직원(학교, 지역청, 직속 기관 등) - 보호자(유·초·중·고·특)2. 설문기간: 2025. 11. 17.(월) ~ 2025. 12. 12.(금)3. 참여방법: 아래의 QR코드나 URL 접속 후 응답 대상방법학생용교원용(유·초·중·고·특)직원용(학교, 지역청, 직속기관 등)보호자(유·초·중·고·특)QR 코드 URL https://ksurv.kr/akM3Oj85Oj0https://ksurv.kr/akM3Oj84PT8https://ksurv.kr/akM3Oj84Pz4https://ksurv.kr/akM3Oj84OTo * QR 코드가 안보일 경우 아래 첨부파일 클릭~!!
학부모님께 우리학교 교육발전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데 대하여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학부모님 가정에 화목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2학기 기숙사생 2025학년도 12.~2월 급식비(조.석식)를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기일내에 납부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길 바라며, 2025학년도 급식비 계획에 의거 급식비는 선납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 아 래 - 1. 급식기간 : 2025. 12.1(월) ~ 2026.2. 5(목)2. 납부기한 : 2025. 12.1(월) ~ 2025. 12.5.(금)3. 납부금액 월산출내역급식단가(1식)납부금액비 고12.2.4,500*20식4,500원90,000원방학일:12.31.개학일:2.2.졸업.종업식일:2.6.4,500*26식117,000원4,500*40식180,000원4. 납부방법 가) 스쿨뱅킹 납부 1) 이체방법 : 스쿨뱅킹 신청통장 2) 이체일자 : 12.2.(화)/12.5.(금). (총2회) 나) 무통장 입금(스쿨뱅킹 미신청자) 학교계좌번호: 농협 551-01-300326, 예금주: 이리공업고등학교 ※입금하실 때 학생명으로 입금 바랍니다. 끝.
2025학년도 2학기 2차고사 안내 가정통신문입니다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