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2회 고창초등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소집 공고 |
|||||
---|---|---|---|---|---|
작성자 | 고창초 | 등록일 | 24.01.25 | 조회수 | 31 |
공고 제2024-2호 고창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소집 공고 고창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제20조에 의하여 제112회 고창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소집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일 시: 2024년 2월 6일(화) 10:30~ 2. 장 소: 운영위원회 회의실(교장실) 3. 심의 안건 1) 2024학년도 교육과정 운영 계획(안) 2) 2024학년도 학교급식 운영 계획(안) 3) 2024학년도 학교운동부 구성 및 운영 계획(안) 4) 2024학년도 1학기 현장체험학습 계획(안) 5) 2024학년도 6학년 테마식 현장체험학습 계획(안) 6) 2024학년도 영어회화전문강 재계약(안) 7) 2024학년도 돌봄교실 운영 계획(안) 8) 교육복지중점학교 운영 계획(안) 9) 2024학년도 학교폭력 전담기구 학부모위원 추천(안) 10) 2024학년도 학교 안전사고 예방 운영 계획(안) 11) 2024학년도 인성교육 운영 계획(안) 12) 2023학년도 고창초등학교회계 세입세출 제3회 추가경정예산(안) 13) 2024학년도 고창초등학교회계 세입세출 본예산(안) 14) 2023학년도 학교발전기금 운용 계획 변경(안) 15) 2024학년도 학교발전기금 운용 계획(안) 16) 2023학년도 학교발전기금을 2024학년도 학교회계로 전출 계획(안) 4. 참관안내 학부모, 교직원, 학생 등 학교운영위원회 회의에 참관하실 분은 회의당일 교장실에 마련된 참관인석에서 참관하실 수 있으며, 참관 시 유의사항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4년 1월 25일 고창초등학교장 |
이전글 | 제112회 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회의결과 홍보 |
---|---|
다음글 | 제111회 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회의결과 홍보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