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공지) 

동상초 공동관리 기간제 영양교사 채용 공고
작성자 *** 등록일 21.02.17 조회수 258
첨부파일

동상초등학교에서 근무할 공동관리 기간제 영양교사 채용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채용내용

분야

인원

근무지역()

자격요건

비고

영양교사

1

전북 완주군

(동상초등학교)

- 해당 교원자격증 소지자(영양교사)

- 인력풀 등재자 채용 우선(1차 공고)

학교급식

공동관리

(임실 신평초)

2. 근무조건

. 신분 : 기간제 영양교사

. 계약기간 : 202131~ 2022228(1)

. 보수 : 공무원보수규정8조에 따라 산정된 호봉의 봉급 지급(계약기간 호봉 고정)

. 근무시간 : 18시간

. 복무 : 전라북도 계약제교원 운영 지침적용 및국가공무원복무규정등 준용

3. 채용의 제한 : 다음 각 호의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응모 불가

? 「국가공무원법33(결격사유)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

? 「교육공무원법10조의3(채용의 제한) 1항 및 10조의4(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사람

교육공무원 임용령11조의4(부정행위자에 대한 조치) 1항 및 제2항에 해당하는 사람

? 「사립학교법54조의3 5항 해당하는 사람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56조에 따라 유치원 및 학교에 취업이 제한된 사람

? 「아동복지법29조의3에 따라 유치원 및 학교에 취업이 제한된 사람

병역복무 중인 경우 채용일까지 미전역 예정인 사람

정년퇴직교원 및 명예퇴직교원(, 1, 2차 공개채용 모집에도 불구하고 지원자가 없어 교육청으로부터 채용 승인을 받은 경우는 예외)

채용비리와 관련하여 임용 계약이 해지되었던 사람

각종 비위사건, 업무태만 등으로 인해 임용 계약이 해지되었던 사람

기타 관계 법령에 의하여 임용에 결격사유가 있는 사람

4. 전형방법

. 1차 심사 : 서류전형

. 2차 심사 : 면접 (2021. 2. 23.() 14:00 ~ )

5. 제출서류

. 응시자 제출 서류

1) 응시원서 1.(붙임서식, 사진첨부,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 반드시 기재)

2) 자기소개서 1.(붙임서식)

6. 서류접수 및 전형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모집 공고

2021. 2. 17.() ~ 2. 22.()

동상초등학교 홈페이지,완주교육지원청 홈페이지, 도교육청 홈페이지(채용공고)

원서 접수

2021. 2. 17.() ~

2021. 2. 22.() 12:30까지

접수장소: 동상초 전자우편

접수방법우편(등기) 또는 전자우편 접수

전자우편주소: dss1525@hanmail.net

-스캔본 제출, 면접시 원본 제출,

2021.2.22.() 12:30 도착분까지 유효

-제출 후, 확인 전화 필수(교무실 063-243-9017)

1(서류전형)

2021. 2. 22.() 14:00~

16:00 이후 합격자 개별 통보

2(면접시험)

2021. 2. 23.() 14:00~

학교 회의실(1350분까지 교무실 입실)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며, 당해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성 검증

최종합격자 발표

2021. 2. 23.() 16:00

최종 합격자 개별 통보

계 약

합격 발표 후 1주일 이내

행정실

7. 최종 합격자 제출 서류 (모든 서류는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삭제 후 제출)

교사 자격증 사본 또는 자격 인정 조서 1.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사본 1.

병적증명서 또는 주민등록 초본 1.

범죄경력조회동의서 1.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유효기간 1년 이내) 1.

초임호봉획정을 위한 경력기간 합산신청서 1.

호봉획정을 위한 경력증명서(학원강사사실확인서 제출 시 근로소득세 납입증명서 혹은 4대보험 납입확인서 등 객관적 증명자료 함께 제출)

7. 유의사항

. 신규임용대기자 또는 기간제교원 인력풀 등재자는 우선 임용될 수 있습니다.

. 상기 일정은 진행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통보합니다.

.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작성된 경우는 합격을 취소합니다.

. 제출서류의 기재착오, 누락, 서류 미제출,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모두 응시자 책임으로 합니다.

. 최종합격자로 발표된 이후에도 결격사유가 있는 자는 합격을 취소합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동상초등학교 교무실(063-243-901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1. 2. 17.

동상초등학교장

 

이전글 2021학년도 유치원 자원봉사자 위촉 공고
다음글 예비 중학생 기초학력 진단 검사 및 학습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