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맞춤형학습(기초학력)지도 강사 모집 공고 |
||||||||||||||||||||||||||||||||||||
---|---|---|---|---|---|---|---|---|---|---|---|---|---|---|---|---|---|---|---|---|---|---|---|---|---|---|---|---|---|---|---|---|---|---|---|---|
작성자 | 청명초 | 등록일 | 22.06.14 | 조회수 | 332 | |||||||||||||||||||||||||||||||
첨부파일 |
|
|||||||||||||||||||||||||||||||||||
청명초등학교 공고 제2022-20호
청명초등학교에서는 맞춤형학습(기초학력)지도 프로그램 운영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외부강사를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모집 분야 및 응시 자격
2. 모집 세부 사항 1) 공고기간 : 2022.6.14.(화)~6.15.(수) 14:00 까지 2) 서류접수 : 2022.6.14.(화)~6.15.(수) 14:00 까지 3) 접수장소 : 전자우편(아래주소), 우편(등기) ※코로나19로 인해 방문 접수 지양 4) 접수방법 : 전자우편 또는 등기우편 중 택일 가) 전자우편: 2022. 6.15.(수) 14:00 도착분까지 인정 - 전자우편 주소: monsir@naver.com 스캔본 제출, 면접 시 원본 제출 - 메일 접수시 제목 기재방법: (응시)청명초 맞춤형학습지도 강사 신청 가) 전자우편: 2022. 6.15.(수) 14:00 도착분까지 인정 - 발송주소: (55361) 전라북도 완주군 구이면 구이로 1712, 청명초등학교 교무실 - 봉투 겉면 기재방법(봉투 왼쪽 발신자 정보 아래): (응시)청명초 맞춤형 학습지도 강사 신청 ※ 접수 후, 교무실로 연락바람(☎221-9032): 신청 건이 누락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임 5) 선정 및 계약방법 : 1차 서류 평가 합격자에 한해 2차 면접 평가를 실시하여 계약 예정자 선정 후 최종적으로 계약
※ 1차 서류 평가 : 평가 통과자에 한하여 개별통보(2022.6.15.(수) 16:00~ ) ※ 2차 면접 평가 : 2022.6.16.(목) 15시 - 면접시 본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을 지참 - 면접 일시 및 장소는 서류전형 합격자에게만 개별 통보 ※ 면접시 마스크를 필히 착용하고 손 소독을 하기 바람 6) 합격자 통보 : 2022. 6. 16.(목) 15시 30분 이후 7) 계약 기간 : 2022. 6. 20.(월) ~ 12. 21.(수) 예정(자세한 내용은 계약서 작성시 통보함) * 방과후학교 운영 계획, 감염병(코로나19) 등 외부 상황에 따라 방학기간이 포함될 수 있음 (여름방학: 7.28.~8.24.)
3. 지원 조건 1) 교원자격 소지자 또는 수학교육 관련 자격 소지자 2)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감염병 등) 3) 법령상 초등학교 교육 여건을 감안하여 직무수행의 결격 사유가 없는 자 4) 교육자로서의 마인드를 가지고 1년동안 지속적으로 소임에 충실할 수 있는 자 5) 월 1회 학생들의 성장 이력을 교사와 함께 공유 및 협의 할 수 있는 자 4. 제출서류 1) 응모 시 ①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 1부 ※ 원서 내용 중 허위사실(경력, 활동내용 등)이 있을 경우 자격이 박탈됨 ② 최종학력증명서 1부 ③ 교원자격증(또는 수학교육관련 자격 인정 서류) 사본 1부 ④ 맞춤형학습(기초학력)지도 프로그램 운영 계획서 1부 ⑤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부 ⑥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1부 ⑦기타: 경력이나 자격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필요시) 2) 계약 시 ① 건강검진기관에서 발급하는 건강검진결과 통보서 또는 채용건강검진 대체 통보서(최근 검사일로부터 1년 이내의 것) ② 통장 사본 1부 ③ 주민등록표 초본(병적포함) 1부 ④ 청렴 서약서 1부 ⑤ 개인정보 관련 서류 일체: 개인정보활용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 개인정보 보안서약서 각 1부 ⑥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회신서(경찰서 발급) 1부 5. 기타사항 1)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2) 제출된 서류 및 평가 내용은 일체 반환하거나 공개하지 아니함(탈락한 응시자 제출 서류는 최종 합격자 발표일 이후 30일까지로 하며 그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함 3) 이번 공모에 참가하는 모든 지원 강사는 우리교육청 청렴계약제 시행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계약자는 서명(날인)하여 계약체결시 반드시 제출하여야 함 4) 1차 서류전형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음 5) 문의 전화 : ☎ 교무실 063-221-9032 2022. 6. 14. 청 명 초 등 학 교 장 |
이전글 | 2022학년도 여름방학 문화 교실 운영계획 |
---|---|
다음글 | 2022. 7월 학부모교육 운영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