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제13기 학부모위원 입후보 소견 및 선출일정 변경(연기) 안내
작성자 *** 등록일 20.03.10 조회수 181
첨부파일

학부모위원 입후보 소견 및 선출 일정 변경(연기) 안내

 

학부모님께 알려드립니다.

학부모님의 가정에 만복이 깃드시기를 바라며, 알려드릴 말씀은 지난번에 보내드린 학교운영위원회 학부모위원 선출에 관한 사항입니다.

우리학교 운영위원선출관리위원회에서 학부모위원 입후보자를 접수한 결과 다음과 같이 8명의 학부모가 등록하였습니다. 우리학교에서는 5명의 학부모위원을 선출하게 됩니다. 학부모님께서는 바쁘시더라도 첨부된 입후보자의 약력과 입후보소견을 잘 읽어보시고 선거에 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선거일은 코로나바이러스-19 확산으로 인해 개학일이 추가 연기됨에 따라 학부모위원 선출을 위한 일정 추진과 학부모 전체회의 개최의 어려움이 있어 아래와 같이 선출 일정이 변경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1. 선 거

. 일 시: 2020. 4. 8. (14:00)

. 장 소: 우리학교 2층 도서관

. 지 참 물: 주민등록증 등(신분확인 서류 등)

참고사항: 추후 개학이 다시 연기되는 경우 선거일정이 변동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2. 사전투표 (우편투표 병행)

   가. 투표용지 배부: 2020. 3. 17. (1일간)

   나. 투표용지 회수: 2020. 3. 23 ~ 3. 27. (5일간)

 

3. 입후보자 명단 및 입후보 소견서: 붙임

 

 

    장수중학교운영위원회운영위원선출관리위원회위원장

이전글 제13기 교원위원 입후보자 현황 및 무투표 안내
다음글 교과별 가정학습 학생 안내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