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기초학력 향상 학습지원튜터(일반강사) 모집 공고(미륵초) |
||||||||||||||||||||||||||||||||||
---|---|---|---|---|---|---|---|---|---|---|---|---|---|---|---|---|---|---|---|---|---|---|---|---|---|---|---|---|---|---|---|---|---|---|
작성자 | 서금영 | 등록일 | 23.04.17 | 조회수 | 494 | |||||||||||||||||||||||||||||
첨부파일 |
|
|||||||||||||||||||||||||||||||||
<미륵초등학교 공고 제 2023 - 12호>
미륵초등학교에서는 기초학력 향상 프로그램을 운영하기 위해 학습지원튜터(일반강사)를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모집 분야 안내 가. 모집 프로그램: 기초학력 향상 프로그램 학습지원튜터(일반강사) 나. 모집 인원 및 과목: 1명(3-6학년 기초수학, 3학년 기초국어) 다. 계약 기간: 2023. 5.8. ~ 2023.12.8. 라. 지급 강사료: 시간당 35,000원(40분 기준) 마. 프로그램 운영 형태: 방과후 학습더딤학생 소수 맞춤형 지도 바. 프로그램 운영 시간
* 코로나19 및 학교, 학생 여건에 따라 계약 기간, 운영 기간, 요일, 운영 시수 등이 변동될 수 있음 2. 모집 세부 사항 가. 공고 기간 : 2023.4.17.(월) ~ 2023.4.25.(화) 나. 서류 접수 : 2023.4.17.(월) ~ 2023.4.25.(화) 12:00까지(시간 엄수) 다. 접수 장소 : 미륵초등학교 교무실 인편, 우편, 이메일(mirkcho@daum.net) 접수 ※ 우편, 이메일 접수 시 2023. 4. 25.(화) 12:00까지 도착분에 한하여 인정함 라. 선정 및 계약방법 - 1차 서류심사 평가 합격자(3배수)에 한해 2차 면접심사를 실시하여 계약 예정자를 선정 - 1차 평가(50%)와 2차 면접평가 점수(50%)를 합산하여 최고득점자를 선정
마. 2차 면접심사 일정 1) 일정 : 2023.4. 26. (수) 14:00. 2) 장소 : 대기실(교무실) 면접장소: 추후 공지 3) 대상 : 1차 서류심사 평가 합격자 바. 합격자 통보 1) 1차 서류심사 평가 합격자 : 2023. 4. 25.(화) 16:00 이후(통과자 개별 통지) 2) 최종 합격자 발표 : 2023. 4. 26. (수) 16:00 이후(합격자 개별 통지)
3. 지원 조건 가. 해당 분야 전공 및 지도 자격증 소지자 또는 기초학력 더딤학생 지도 경험자 나. 직무수행의 결격사유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다. 기초학력 더딤학생의 학력향상에 있어 책임감을 가지고 적극 참여할 수 있는 자 라. 당해 학교 교직원의 직계 존비속 및 배우자, 4촌 이내의 친인척이 아닌 자 마. 본교 프로그램 운영과 중복된 시간대에 타 학교와 계약하지 않은 자 - 계약 이후 같은 강좌 시간에 타기관 중복 응시 불가 4. 제출 서류 가. 응모 시 1) 강사 지원서[서식1~3] 1부 ※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자격, 활동내용 등)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 무효 나. 계약 시 1)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서식4] 각1부 2) 건강검진기관 및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발급한 ‘채용 건강검진 대체 통보서(직장제출용)’ 1부(검사일로부터 2년간 유효) ※ 채용신체검사서,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도 가능(검사일로부터 2년간 유효, 단 결핵검진관련 서류는 1년마다 확인) ※ 보건소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는 채용적합 여부가 기재된 경우에 가능함 3) 통장 사본 1부 4)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장애인등록증, 외국인등록증, 국내거소 신고증 사본 1부(택 1) 5) 강사 활동 확인서 및 자격증(원본대조) 사본[서식7] 1부 6) 최종학력증명서 및 경력증명서 1부(주민등록번호 뒷자리 삭제 후 제출) 1부 7)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 [서식5]1부 8) 청렴 이행 서약서[서식6] 1부 5.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 및 평가내용은 공개하지 아니함 ※ 탈락한 응시자 채용서류의 반환청구기간은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7일까지로 하며 그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함 나. 1차 서류전형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할 수 있음 다. 최종합격자가 계약을 포기한 경우, 다음 순위자와 계약을 진행할 수 있음 라. 아래와 같은 사항에 의거하여 학교장에 의한 해지를 할 수 있음.
마. 문의 전화 : 미륵초등학교 교무실 836-6258
2023. 4. 17. 미 륵 초 등 학 교 장
|
이전글 | 2023학년도 기초학력 학습지원 프로그램 운영 강사 모집 공고(함라초) |
---|---|
다음글 | 2023학년도 방과후학교 위탁강사 모집 재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