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학부모 상담 수시 운영 안내 및 사전 예약 신청서 |
|||||
---|---|---|---|---|---|
작성자 | 장원선 | 등록일 | 25.03.26 | 조회수 | 326 |
첨부파일 |
|
||||
안녕하십니까? 언제나 학교교육과정 운영과 학생교육활동에 깊은 관심과 협조를 보여주시는 학부모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리 학교에서는 학생들의 학습활동 및 가정생활, 건강상태 등의 상담과 관련하여 연중 수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선생님과 상담이 필요한 경우 다음의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시간: 연중 수시 (수업 종료 후~16:30) 전화상담, 대면상담 2. 영역: 학습활동, 교우관계, 진로, 학생 심리상담 등 3. 상담교사: 학급담임 및 전문상담교사 4. 운영 방법: (학생/학부모) 상담 사전 예약 신청서 제출 → (교사) 상담 신청에 대한 승인 여부 회신 → (상담) 교사 회신 후 약속한 일정에 따라 운영 ※ 상담신청서 양식은 학교 홈페이지(공지사항) 탑재, 최소 일주일 전 작성 후 제출
5. 결과: 상담기록부 작성 후 학생지도 이용 6. 기대효과: 가. 학부모들이 자녀 지도에서 겪고 있는 어려움을 학교와 협력함으로써 내실 있는 학교교육 가능 나. 관심 학생 지도를 통해 부적응 및 중도탈락 예방 다. 가정과 연계된 생활지도로 학교 폭력 예방 라. 학생 개인별 맞춤식 생활지도를 통한 학력 신장 및 바른 품성 함양
7. 사전 예약 신청서 양식을 파일로 첨부하오니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5. 3. 26. 이 리 영 등 초 등 학 교 장 |
이전글 | 2025학년도 1학기 학생평가(형성평가) 운영 계획 안내 |
---|---|
다음글 | 2025학년도 학부모회 임원 당선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