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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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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리유치원 공지사항
2017년도 여름방학 중 급식지원 신청안내서
작성자 익산이리유치원 등록일 17.06.13 조회수 339
첨부파일

 

2017년도 여름방학 중 급식지원 신청안내서


아동급식 지원 신청기간

 

방학중 급식지원 신청(집중신청 기간) : 2017. 6. 13. ~ 2017. 6. 22. (10일간)

장기적인 결식 우려 아동 : 연중수시 신청가능

 

아동급식 지원 방법

 

방학중 (1/1(중식)/4,500) - 각 가정 방문 부식배달(부식메뉴 선택불가)

학기중 (1/1(중식)/4,000) - 각 가정 방문 부식배달(부식메뉴 선택불가)

 

아동급식 지원 기준 : 뒷면 참조(~)

 

급식지원 신청방법

 

2017년 여름방학 아동급식지원이 필요한 경우에는 다음 방법으로 아동급식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보호자 및 추천자는 아동급식 지원대상자 지원기준을 잘 읽어 주세요 (뒷면참조)

보호자 및 추천자는 지원기준, 각 호(~)의 기준에 해당하는 구비서류를 지참하여 해당 거주지 읍면동 주민센터에 방문하여 제출하고 상담해주세요.

 

신청시 필요 서류

 

건강보험증 또는 자격확인서 : 가구원 자격확인(직장, 일반가입자)

건강보험료 납부증명서 ,영수증, 월급명세서 : 소득기준 확인

진단서 : 보호자의 질병, 사고 여부 확인

맞벌이가구 소득확인서류 : 국세청에 신고된 자료만 인정

기타 귀 가정의 결식이 우려되는 사정에 따른 객관적 자료 제출 요망

현재 법적인 지원 대상자(등록장애인, 한부모, 기초수급자)증명서는 사회복지

통합관리망(행복e-)으로 확인 가능 함.

 

신청 후 읍면동 조사결과에 따라 지원대상에서 제외 될 수 있습니다.

신청 후 소득수준 등 지원대상자 기준에 부합하는지를 확인하기위해 별도 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방학기간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동의 경우 급식지원을 신청할 수 없습니다.(중복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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