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리신흥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0년 맞춤형 지원학교 외부강사 모집 공고
작성자 이리신흥초 등록일 20.06.01 조회수 640
첨부파일

기초학력 개인위탁 외부강사 공고

 

이리신흥초등학교에서는 2020학년도 맞춤형 기초학력 향상 지원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방과후 기초학력 향상 프로그램 개인위탁 강사를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모집 분야 및 인원 : 맞춤형 기초학력 향상반 강사 총 1

 

요일

인원

운영시간

2020학년도

수강료()

비고

1

1

15:00~

16:30

3,2000*2차시

1. 계약기간

2020.4.20. ~ 2021.12.31.(200시간)

2. 강사료: 시간당 32,000 × 200

3. 12차시 운영을 기본으로 하나 수강생에 따라 가감하여 운영함.

 

2020학년도에 수강료가 변동될 수 있음. 수업시간당 32,000원을 과다 초과할 경우 수강학생 수 또는 학생 수강료가 조정될 수 있음.

 

2

1

15:00~

16:30

3,2000*2차시

3

1

15:00~

16:30

3,2000*2차시

4

1

15:00~

16:30

3,2000*2차시

5

1

15:00~

16:30

3,2000*2차시

2. 모집 세부 사항

1) 공고 기간 : 202061() ~ 202065()

2) 서류 접수 : 202068() ~ 2020612() 16:30까지

3) 접수 방법 : 이리신흥초등학교 교무실로 인편 접수, 우편 접수(마감일 16:30 도착 분에 한하여 인정함)

위의 두 가지 방법 중 택 일.

4) 선정 및 계약방법 : 1차 제안서 평가 합격자에 한해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를 실시하여, 계약 예정자를 선정한 후 최종적으로 학교장과 계약

구분

평가항목(영역)

비고

1차 평가

(제안서 평가)

강사자격, 강사경력, 운영계획(제안서 내용), 적합성(자기 소개서 평가 등)

 

2차 평가

(면접시연평가)

지도능력(수업시연), 평가 및 피드백 체제, 학생관리, 의사소통, 태도 등

 

5) 합격자 통보

1차 제안서 평가 : 1차 제안서 평가 통과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개별통보 일자 2020617일 수요일)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 : 2020619() 15:00, 본교 교무실(본인 확인 후 평가실 안내)

2차 프로그램 운영능력 평가 후 최종 계약 예정자를 개별 통보 2020622()

6) 계약 기간 : 202062720211231(20)

3. 지원 조건

1) 프로그램 운영 수행의 결격사유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2) 법령 상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

3) 당해 학교 교직원의 직계 존비속 및 배우자, 4촌 이내의 친인척이 아닌 자.

 

4. 제출 서류

1) 응모 시

맞춤형 기초학력 향상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1

제안서 내용 중 허위사실(자격, 활동내용 등)이 있을 경우 자격이 박탈됨. 접수일 기준 증빙할 수 있는 내용만 기재.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

2) 계약 시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회신서(경찰서 발급)

1부 건강검진기관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 1(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도 가능

보건소 발행 건강진단서는 감염병 여부만 진단할 수 있으므로 불가함

통장 사본 1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장애인등록증, 외국인등록증, 국내거소 신고증 사본 1(1)

강사 활동 확인서 및 자격증(원본대조) 사본 1

최종학력증명서 1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활용 동의서 1

청렴 이행 서약서 1

5. 기타사항

1)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2) 제출된 서류 및 평가내용은 공개하지 아니함

3) 1차 서류전형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음

4) 최종 심사 결과 최고 득점자를 강사로 선정하며, 최고득점자의 계약 포기 또는 계약 유지가 어려울 경우 차점자 순으로 계약 운영

5) 이번 공모에 참가하는 모든 개인위탁 강사는 우리교육청 청렴계약제 시행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계약자는 서명(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반드시 제출하여야 함

6) 탈락한 응시자의 제출서류 반환청구 기간은 최종선정일 이후 14일이며, 그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함

7) 문의 전화 : 교무실(063-851-4725), 연구부장 - 15:00 이후 가능(010-3336-1591)

 

 

2020. 6. 1.

 

이 리 신 흥 초 등 학 교 장


이전글 등교수업 이후 코로나19관련 출결처리 안내
다음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지역거점형 방과후마을학교 봄학기 프로그램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