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22-교무15호) 2022학년도 이리남중학교 ‘학부모회’ 임원선출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2.03.18 | 조회수 | 864 | |||||||||||||||
첨부파일 |
|
|||||||||||||||||||
2022학년도 이리남중학교 ‘학부모회’ 임원선출 안내 학부모님께 학부모님들의 가정에 사랑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학부모회 임원 선출을 위한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아 래- 1. 선출위원 구성(22.3.17)
2. 학부모회 임원 선출방법 및 일정 1) 선출임원 : 회장, 1·2·3학년 대표 각 1인(총 4명) ※ 회장 외 학년 대표는 부회장, 총무, 감사의 역할 분담. 2) 후보 등록일 및 방법 ① 등록기간: 3/21(월) ~ 3/22(화) 18시까지 ② 제출내용: 학부모회 임원 입후보신청서 1부, 개인정보제공동의서 1부, 동영상 자료(선택) ※첨부파일 ③ 제출방법: 이메일(pocahontas04@naver.com) ※04는 숫자임 ※ 후보자 미등록시 3/23일 추가 공고 3) 후보자 소견 발표 ① 일 자: 3/24(목) ② 방 법: 학교 홈페이지(해당일 이후 삭제처리) ③ 안내대상: 각 학급 대표, 부대표 학부모(※투표권자) 4) 투표 일시 및 방법 ① 투표일시: 3/25(금) ② 투표방법: 온라인 투표 ※ 동점자 처리 기준: 생년월일이 빠른 순서(호적 기준) 5) 당선자 공고 : 학교 홈페이지
3. 후보등록에 관한 사항 - 제출서류 : 입후보 신청서, 개인정보 제공 동의서, 소견발표동영상(선택) - 선출조건 : 이리남중 학부모회 규정 및 2022년 학부모회 운영 계획 준수
4. 기타 문의사항: 담당 전정자(010-****-****)
2022. 3. 18.
이리남중학교 학부모회 임원 선출관리위원회 |
이전글 | (제2022–교무16호) 2022학년도 1학기 교육과정설명회 취소 안내 |
---|---|
다음글 | (제2022-교무14호) 학교폭력예방 등 학부모 대상 각종 예방교육 안내 가정통신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