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리여자고등학교 로고이미지

학생회활동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99대 학생자치회 임기 마무리 소감문
작성자 *** 등록일 24.08.19 조회수 305
첨부파일

회장 김민경

안녕하십니까 지초인 여러분, 99대 이리여고 학생회장 김민경 입니다.

 

1년간 지초인분들과 함께 한 99대 학생자치회를 마무리하며 인사드립니다.

 

이리여고 99대 학생회는 지초인 여러분들이 행복하고 의미있는 학교생활을 하실 수 있도록 각 부서 행사, 체육대회, 지초제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모든 결과물들이 학생회 임원들과 지초인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 덕분에 이끌어낼 수 있었던 결실인 것 같습니다. 지초인만의 학교생활을 만들기 위해 그간 노력한 99대 학생회의 노력의 흔적을 기억해주시고, 지초인분들과 새롭게 학교를 꾸려나갈 100대 학생자치회에게도 많은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부회장 최가희

안녕하세요 지초인 여러분! 이리여자고등학교 99대 학생자치회 부회장 최가희입니다. 매달 반영 급식 결과 인스타 게시물을 시작하던 인사말도 오늘로 마지막입니다

모든 지초인들의 목소리를 대변해 학생들이 바라는 학교를 만들고 학생자치를 발전시키겠다는 마음으로 회장 김민경 선배와 부회장 이예진 선배를 만나서 러닝메이트를 결성한 지 이 글을 작성하는 814일을 기준으로 423일 째입니다. 선배들과 처음 대면한 날이 딱 제 생일이기도 했어서 기억에 남습니다. 그 땐 일 년이라는 시간이 이렇게 빨리 흘러갈 줄 몰랐는데.. 돌이켜보니 누구보다 잘하겠다는 처음 다짐을 지키지 못하고 부회장으로서 항상 아쉽고 한없이 부족한 모습을 보여드린 것 같아 죄송한 마음이 먼저 듭니다. 그럼에도 저희를 믿어주시고 임기를 완전히 끝마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지막 인사를 드리며 학생 여러분들 모두에게 드리고 싶은 말씀이 있습니다. “’결과과정중 뭐가 더 중요하다고 생각해?” 이 질문에 저는 항상, 무조건 과정이라고 답변합니다. “그럼 시험공부 열심히 했는데 점수 안 나와도 괜찮아?” 물론 과정에 비례하지 않는 숫자를 마주하면 정말 속상하고 순간적으로 모든 의욕을 잃기도 합니다. 그럼에도 제가 과정이 중요하다 생각하는 이유는 저희 삶에서 완전한 결과라는 것은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내가 지금 한 실수가 경험이 되고, 많은 과정들 이후 먼 미래에, 결론 지어졌다고 생각했던 무언가가 재해석되고 다시 이어질 수도 있지 않을까요? 그러니 어떤 결과를 마주하게 되더라도 안주하지 말고 좌절하지 말고 하루하루의 아름다운 과정들을 살아갔으면 좋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끝으로 새로운 회장단에게 모든 인수인계를 마칩니다. 100대 회장 박해은, 100대 부회장 조리나, 100대 부회장 오지수를 필두로 앞으로 펼쳐질, 더 발전할 지초나라의 새로운 미래를 기대해주시고 100대 이리여자고등학교 학생자치회에 대한 아낌없는 응원과 피드백,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학교를 위해 일하고, 대행사를 준비하고 진행하며 정말 행복했고, 멋있고 배울 점이 많은 선배들, 친구들과 소중한 학생회 임기를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이였습니다. 제게 큰 선물을 안겨주신 모든 지초인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99대 부회장 최가희 올림-

 

 


재정관리부 차장 김민서

 우리 학교 학생들을 위해 평소엔 잘 드러나지 않던 고민들을 해보고 학생회의 예산을 관리하며 작은 사회 안에서 하나의 요소가 되었다는 사실이 굉장히 뜻 깊었던 1년이였던 것 같습니다. 학생회의 임원으로 활동하면서 행복했던만큼 힘든 순간들도 있었지만 지금 돌아보니 모두 배움의 시간이였고 ''자신이 사회 구성원으로서 성장할 수 있었던 계기가 되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학습종합부 차장 김지현

재밌기도 하였지만 힘들기도 했던 일년,

다양한 추억도 쌓았으며 얻어가는 것도 많아 좋았습니다

 

대외협력부 차장 강다정

안녕하세요. 99대 학생회 대외협력부 차장 강다정입니다. 저는 올해 학생회 임기를 마무리하면서, 많은 것을 배우고 성장할 수 있었던 소중한 경험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좋은 경험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리여고 파이팅

 


학생복지부 차장 황유란

안녕하세요 99대 학생회 학생복지부 황유란입니다,, 학생회 활동을 하면서 많은 것을 배워서 뜻깊은 시간이었어열 힣힣 이리여고 파이팅!!!!!!!!알러뷰 이리여고!!!

 


정보홍보부 차장 김서희

안녕하세요 99대 학생회 정보홍보부 차장 김서희입니다! 1년동안 학생회 활동을 하며 많은 것을 배우 수 있었습니다. 저의 활동이 이리여고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다면 좋겠습니다! 학생회와 많은 추억을 쌓을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이리여고 파이팅!

 

 

행사기획부 차장 문예랑

학생회 활동이 처음이라 미숙한 부분도 많았고 실수한 부분도 많았습니다.

그렇지만 학생회 친구들의 도움과 선배들의 도움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기회였습니다.

이 경험을 통해 많은 걸 배워 많은 학생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매우 뜻깊고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다음글 제 99대 학생회, 물품 구매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