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리여자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4년 상반기 행정대체 인력(시설관리) 서류전형 합격자 결정 및 면접시험 시행계획 공고
작성자 *** 등록일 23.12.26 조회수 296
첨부파일

이리여자고등학교 제2023 44

2024년도 상반기 행정대체 인력(시설관리)

서류전형 합격자 결정 및 면접시험 시행계획 공고

2024년도 상반기 이리여자고등학교에 근무할 행정대체인력(시설관리) 채용시험 서류전형 결정 및 면접시험 시행계획 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312 26

이리여자고등학교장

1. 서류전형 합격자 명단

채 용 분 야

응 시 번 호

행정대체(시설관리)

1, 2

2. 면접시험 시행계획

. 일시 및 장소

면접시험 일시

면접장소

면접대기실

비고

2023. 12. 27.()

10:00

동관 1

지초나루

본관 1층 행정실

응시자는

9:40까지 등록

. 대상 : 서류전형 합격자

. 면접일정

시간

내용

장소

9:40까지

응시자 등록

본관 1층 행정실

9:40~10:00

면접순서 추첨 및 안내, 대기

10:00~

면접시험 실시

동관 1층 지초나루

3. 최종합격자 발표

. 일시 : 2023. 12. 27.() 14:00 이후

. 방법 : 학교 홈페이지 공고 및 합격자 개별 통지

4. 응시자 유의사항

. 시험 당일 접수증, 신분증 및 필기구를 지참하시고 등록시간까지 면접 대기실에 도착하여 등록한 후 관계자의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면접시험 시작 시간까지 등록하지 않으면 면접시험 응시 불가

.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시험 대기장소 및 시험장 내에서 관계 공무원의 안내에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마스크 착용, 개인 간 거리 유지 및 손소독 등

. 질병관리청 및 지방자치단체 등의 통지에 따라 격리 조치된 경우 지체없이 이리여자고등학교 행정실(063-850-1508)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면접 당일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자(기침, 인후통)는 면접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이리여자고등학교 행정실(063-850-1508)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2024년 상반기 행정대체인력(시설관리) 최종 합격자 발표 및 채용후보자 등록 공고
다음글 학교현장 재난유형별 행동요령(대설, 한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