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상반기 행정대체 인력(시설관리) 서류전형 합격자 결정 및 면접시험 시행계획 공고 |
||||||||||||||||||||||||||||
---|---|---|---|---|---|---|---|---|---|---|---|---|---|---|---|---|---|---|---|---|---|---|---|---|---|---|---|---|
작성자 | *** | 등록일 | 23.12.26 | 조회수 | 296 | |||||||||||||||||||||||
첨부파일 |
|
|||||||||||||||||||||||||||
이리여자고등학교 제2023 ? 44호 2024년도 상반기 행정대체 인력(시설관리) 서류전형 합격자 결정 및 면접시험 시행계획 공고 2024년도 상반기 이리여자고등학교에 근무할 행정대체인력(시설관리) 채용시험 서류전형 결정 및 면접시험 시행계획 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3년 12월 26일 이리여자고등학교장 1. 서류전형 합격자 명단
2. 면접시험 시행계획 가. 일시 및 장소
나. 대상 : 서류전형 합격자 다. 면접일정
3. 최종합격자 발표 가. 일시 : 2023. 12. 27.(수) 14:00 이후 나. 방법 : 학교 홈페이지 공고 및 합격자 개별 통지 4. 응시자 유의사항 가. 시험 당일 접수증, 신분증 및 필기구를 지참하시고 등록시간까지 면접 대기실에 도착하여 등록한 후 관계자의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 면접시험 시작 시간까지 등록하지 않으면 면접시험 응시 불가 나.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시험 대기장소 및 시험장 내에서 관계 공무원의 안내에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마스크 착용, 개인 간 거리 유지 및 손소독 등 다. 질병관리청 및 지방자치단체 등의 통지에 따라 격리 조치된 경우 지체없이 이리여자고등학교 행정실(063-850-1508)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라. 면접 당일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자(기침, 인후통)는 면접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이리여자고등학교 행정실(063-850-150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끝.
|
이전글 | 2024년 상반기 행정대체인력(시설관리) 최종 합격자 발표 및 채용후보자 등록 공고 |
---|---|
다음글 | 학교현장 재난유형별 행동요령(대설, 한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