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발전기금 접수 절차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0.12.15 | 조회수 | 305 | ||||||||||||
첨부파일 |
|
||||||||||||||||
본교 학교발전기금 접수철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접수처에 직접 접수 ? 발전기금회계출납원(행정실장)은 접수처 및 학교홈페이지에 발전기금 기탁서 양식을 비치.탑재〔규칙 별지 제2호 서식〕 ? 발전기금 기탁자는 발전기금 기탁서를 작성하여 기금과 함께 기탁 ? 발전기금회계출납원은 발전기금 기탁자로부터 발전기금을 수납한 후 영수증을 교부. 다만, 영수증을 교부하기 곤란한 경우에는 영수증을 교부하지 아니할 수 있음
2) 온라인시스템을 통한 접수 ? 학교 홈페이지에 발전기금 기탁서 양식 탑재 ? 발전기금 기탁자는 기탁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하여 발전기금출납원에게 우편.FAX 발송하거나 온라인 기탁서 작성.발송 (팩스번호 : 063-857-3946, 학교전자우편주소 : ir1500@naver.com) ? 발전기금회계출납원은 기탁서 수령(검토) 후, 학교발전기금회계 계좌번호 안내, 발전기금기탁자는 온라인 계좌입금 등을 통하여 기탁
붙임 파일로 기탁서 양식을 첨부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2021년 상반기 행정대체인력(시설관리) 채용 공고 |
---|---|
다음글 | 12월 14일 이후 학사 운영 방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