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6월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안내문입니다. |
|||||
---|---|---|---|---|---|
작성자 | 임소희 | 등록일 | 17.05.25 | 조회수 | 259 |
첨부파일 |
|
||||
2017학년도 6월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안내문 안녕하십니까? 학부모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항상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6월 방과후학교 신청서를 5월 29일(월)~5월 31일(수)까지 각 프로그램 강사선생님과 담임선생님께 제출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수강신청 모집 기한을 지나서 신청서를 제출하거나 수강료 인출일에 수강료가 정상적으로 빠져나가지 않을 시 수강자 명단에서 제외됨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1. 2017학년도 6월 변경 사항 ♠ 서예/켈리그라피 폐강, 스토리역사 운영시간 변동 2. 수강 신청 방법 ♠ 6월: 수강신청서를 작성하여 방과후 강사님과 상담 후 담임교사 또는 방과후 강사선생님께 제출 5월 29일(월) ~ 5월 31일(수)까지 ♠ A~D반은 시간별 기준이며 학년 군에 따라 수업내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추가 신청서는 각 반에 또는 교무실에 추가분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3. 방과후 교육비 스쿨뱅킹 관련 안내 ♠ 수강료 스쿨뱅킹 일자- 매월 중순 (계좌- 학교의 여타 다른 교육비 계좌와 같음, 인출명- 방과후학교 또는 과목명) ♠ 교육비가 미납되지 않도록 계좌의 잔액을 미리 확인 바람. ♠ 교재, 교구 및 재료비도 강의료와 함께 처리되오니 꼭 강사선생님께 문의해 주세요. (교재·교구비는 수강 전 정원에 맞게 신청하오니 추후 변경하더라도 현금으로 반환해 줄 수 없으며, 교재나 재료로 반환 처리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4. 기타 ♠ 방과후학교 코디네이터 : 임소희 010-3679-0316 ♠두드림 실무사 : 김부자 010-5086-9872 ♠ 학생의 개인사정에 따른 수업 시간 조정을 원하시거나 상담을 원하시는 학부모님은 각 과목 방과후학교 강사님과 상담하여 주십시오. 2017. 5. 26. 이 리 동 산 초 등 학 교 장 전주대 방과후학교 두드림 대표이사 |
이전글 | 2017년 방과후학교 신청서 양식입니다. |
---|---|
다음글 | 방과후학교 공개수업 운영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