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4월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안내문 안녕하십니까? 학부모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항상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2017학년도 방과후학교 신청서를 3월 28일(화)~3월 30일(목)까지 각 프로그램 강사선생님과 담임선생님께 제출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수강신청 모집 기한을 지나서 신청서를 제출하거나 수강료 인출일에 수강료가 정상적으로 빠져나가지 않을 시 수강자 명단에서 제외됨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1. 2017학년도 4월 변경 사항 ♠ 정규수업과정에 맞춰 시간표 변동이 있는 과목이 있음으로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2. 수강 신청 방법 ♠ 4월: 수강신청서를 작성하여 담임교사 또는 방과후 강사선생님께 제출: 3월 28일(화)~3월 30일(목)까지 ♠ A~D반은 시간별 기준이며 학년 군에 따라 수업내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강사님과 상담 후 결정해 주세요. ♠ 추가 신청서는 각 반에 또는 교무실에 추가분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 5~7월은 안내장이 따로 배부되지 않습니다. 함께 보내드리는 홍보물을 참고하셔서 매월 마지막 주에 다음 달 수강 신청을 해주세요. 수강 신청 관련하여 강사선생님께 상담 또는 신청서를 제출해주세요. 3. 방과후 교육비 스쿨뱅킹 관련 안내 ♠ 4월달 수강료 스쿨뱅킹 일자- 4월 17일(월)~19일(수) (계좌- 학교의 여타 다른 교육비 계좌와 같음, 인출명- 방과후학교 또는 과목명) ♠ 교육비가 미납되지 않도록 계좌의 잔액을 미리 확인 바람. ♠ 2017학년도 자유수강권 대상자는 4월말에 확정되어 5월부터 수강지원 예정(추후안내) (4월에 수강을 하는 경우는 수강료를 납부하고 확정 후 환급 –지원 예산 내에서) ♠ 교재, 교구 및 재료비도 강의료와 함께 처리되오니 꼭 강사선생님께 문의주세요. 교재·교구비는 수강 전 정원에 맞게 신청하오니 추후 변경하더라도 현금으로 반환해 줄 수 없으며, 교재나 재료로 반환 처리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4. 기타 ♠ 방과후학교 코디네이터 : 임소희 010-3679-0316 ♠두드림 실무사 : 김부자 010-5086-9872 ♠ 학생의 개인사정에 따른 수업 시간 조정을 원하시거나 상담을 원하시는 학부모님은 각 과목 방과후학교 강사님과 상담하여 주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