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새학기 코로나19 예방관리지침 변경사항 안내 |
|||||
---|---|---|---|---|---|
작성자 | 강우리 | 등록일 | 23.02.27 | 조회수 | 127 |
첨부파일 |
|
||||
★중요안내★ 1. 발열체크: 기존과 같이 본관, 별관 출입구에서 발열체크 후 교실로 들어갑니다. (별도 안내까지 유지 예정) 2. 급식실 칸막이: 기존과 같이 유지 (별도 안내까지 유지 예정) 3. 마스크 착용: 자율적 착용이나, 학교는 집단이 생활하는 공간이기에 가능한 실내마스크 착용을 권고합니다! 4. 학생 양치: 개인자율 5. 자가진단앱: 전체 학생 의무X, 유증상 감염위험요인이 있는 경우 참여 권고 단! 확진 시 확진정보 입력은 유지! * 재학생은 다른계정로그인 후 비밀번호 재설정 후 이용 * 신입생은 건강상태 자가진단(교육부)앱 설치 후 자가진단 참여하기 클릭 후 대상자 정보 등록 후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2023학년도 초등돌봄교실 프로그램 강사 합격자 안내 |
---|---|
다음글 | 2023학년도 신입생 입학식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