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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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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학년도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위탁 용역 2단계(규격 가격 동시) 입찰공고(G2B)
작성자 이리동산초 등록일 21.12.15 조회수 1156

이리동산초등학교 공고 제2021- 28

2022학년도 이리동산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용역

2단계 [규격·가격 동시] 입찰 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하 지방계약법 시행령이라 한다.) 18(2단계 입찰)의 규정에 따라2022학년도 이리동산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용역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2022학년도 이리동산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용역

용역내용

과업내용서에 의함

낙찰자결정방법

2단계(규격·가격 동시)입찰

공고기간

2021. 12. 15.() ~ 2022. 1. 5.()

계약 이행기간

2022. 3. 1.() ~ 2023. 2. 28.()

천재지변, 감염병 확산 및 학교사정에 의해 변동 가능

기초금액

280,319,000(금 이억팔천삼십일만구천원)

부가가치세 제외, 부가가치세 면세용역임.

기초금액에는 인건비 (85.763%)가 반영되어 있음

- 교재비, 재료비는 포함되지 않음.

2022학년도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시 상황에 따라 인원 변동 가능

용역(과업)내용에 변동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을 통해 계약금액이 조정됨

계약 금액은 12개월(2022.3.1.~2023.2.28.)을 기준으로 하며, 계약이 체결된 후 실제 용역 이행내용 (강의 시간)에 따라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1. 12. 29.() 10:00 ~ 2022. 1. 5.() 10:00(G2B 전자접수)

제안서 제출기간

2021. 12. 29.() 10:00 ~ 2022. 1. 5.() 10:00(기간 및 시간엄수)

제출처: 이리동산초등학교 행정실

제안서 접수: 평일 09:00~16:00까지(, 일 제출불가)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 입찰서류표시

제안서설명회및평가

2022. 1. 7.(), 9:30 ~, 이리동산초등학교 과학실

학교 사정에 따라 일자, 시간, 장소 변경 가능, 사전확인 반드시 요함.

변경시 입찰업체에 별도연락함.

개찰일시 및 장소

2022. 1. 11.() 11:00 이리동산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계약금액은 실제 2022학년도 학생 희망조사를 통한 신청에 의하여 용역 물량(수강신청 인원) 확정할 것이므로 용역 예정 인원은 보장하지 않으며 최종 확정된 인원에 대하여 최종 계약금액으로 함. 이리동산초등학교 사정에 의하여 계획이 변경 또는 취소될 수 있습니다.

2. 입찰방법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시행령18조 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제안서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합니다.

.제안서(규격입찰)는 이리동산초등학교 행정실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G2B(http://www.g2b.go.kr)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제안서와 가격입찰서 모두 제출해야함)

. 본 입찰은 규격·가격동시입찰, 총액입찰, 최저가낙찰, 지역제한입찰(전라북도), 청렴서약제 시행대상이며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지방계약법 시행령13조 및 지방계약법 시행규칙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정관 또는 사업자등록증 등에 기재된 사업의 종류에 방과후학교 관련 교육 사업 내용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부터 입찰일(다만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전라북도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4조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 등록하여야 합니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인증서(개인, 사업자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미자격자로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계약법 시행령92조 제1항의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지방계약법 시행령37조의 규정에 따른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한 기한 안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이리동산초등학교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5. 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제안서 직접제출 및 가격입찰서 접수(G2B) 제안서 설명회 및 이리동산초등학교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선정(85점 이상 적격업체 선정)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 낙찰자 결정 계약체결

6. 가격입찰서 및 제안서 제출

. 가격입찰서 제출

1) 제출방법:G2B 나라장터 전자제출

2) 제출기간: 2021. 12. 29.() 10:00 ~ 2022. 1. 5.() 10:00

가격개찰은 상기 제출기간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결과에 따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함

3)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기 바람

4) 유의사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26조에 의거한 전자조달시스템 장애로 인한 입찰의 연기공고의 경우 시스템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5) 유의사항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또한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학교에서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 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11장에 따라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가 아니면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대리인을 지정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단 대리인의 자격은 입찰참가자가 법인인 경우 해당 법인의 임직원에 한하며,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 제안서 제출

1) 기 간 : 2021. 12. 29.() 10:00 ~ 2022. 1. 5.() 10:00(기간 및 시간엄수)

, 제안서 접수는 평일 09:00~16:00까지(, 일 제출불가)

2) 접수장소 : 이리동산초등학교 행정실

3) 제출방법 : 직접제출(우편 및 FAX 제출 불가)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 입찰서류표시

대리인 관련 제출서류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이 안 되어 있을 경우

- 신분증 지참, 위임장, 재직증명서 제출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제출 시에는 조달청에 등록된 사용인감으로 날인해주시기 바라며, 미등록된 경우에는 인감증명서와 사용인감계를 함께 제출하여야 합니다.

상기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대리인으로 등록된 경우는 신분증만 지참

4) 제출서류(순서대로 편철, 반드시 제안요청서 서식 참고)

7. 제안서 설명회 및 평가

. 일 시 : 2022. 1. 7.(), 9:30 ~

. 장 소 : 이리동산초등학교 본관 과학실

학교 사정에 따라 일자, 시간, 장소 변경 가능, 사전확인 반드시 요함, 변경시 입찰업체에 별도연락함.

. 참가자격 : 접수기간 내에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 설명회 방법 :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 설명(15분 내외) 후 질의응답(5분 내외)

1) 제안서 접수순으로 설명회 및 평가

2) 제안서 설명 및 질의응답 시간 등은 참여업체 수 및 기타 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 제안서 평가결과 적격업체 선정

.유의사항 : 설명회 순서는 제안서 접수순이며, 제안서 설명회에 참가하지 않은 경우에는 제안서 평가대상에서 제외하고 가격입찰서 개찰을 하지 않습니다.(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

8. 가격개찰

. 일 시 : 2022. 1. 11.() 11:00~ 이후

. 장 소 : 이리동산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이리동산초등학교 제안서평가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평가 및 심사 등 학교사정에 따라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9. 입찰의 무효 및 취소

지방계약법 시행령39,지방계약법 시행규칙42,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11장 입찰유의서 등의 입찰 무효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무효로 하고,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13조에 따라 입찰 취소에 해당하는 입찰은 취소할 수 있습니다.

10. 규격심사 및 낙찰자 결정방법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85 이상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개찰을 실시하며지방계약법 시행령42조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48조의 규정에 따라 제안서 평가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전자조달시스템 자동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가 없는 경우나 일부 경미한 사항의 규격 보완을 조건으로 규격의 적합 판정을 하는 경우에는 제안서를 변경(보완)하여 제출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가격입찰서를 개찰한 결과 낙찰자를 결정할 수 없는 경우로서 규격적격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그 규격적격자에게 가격입찰서를 다시 제출하게 할 수 있습니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11장에 의거 입찰자는 제출한 입찰서를 교환.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개찰현장에서 입찰자가 입찰의 취소의사를 표시한 것으로서 발주기관이 이를 인정하는 경우에는 취소가 가능합니다.

.낙찰자는 발주기관으로부터 낙찰자 통지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제반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된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부실하게 하거나 조잡하게 하거나 부당하게 하거나 부정한 행위를 하는 등지방계약법 시행령921항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11. 기타사항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법령, 행정자치부 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하며, 관련 법령 및 예규 등을 입찰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3)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4)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5)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조달청 고시)

6)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 인건비 지급 및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내용을 준수하지 않으면 부정당업자 제재 및 계약해지의 사유가 됩니다.

.제안요청서 상에서 제시하는 내용은 2022학년도 학생들의 수요 통해 확정되므로 기초금액이 당초 계약금액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용역(과업) 내용에 변동(참여학생 증감, 프로그램 운영 기간(시간) 및 프로그램 추가·폐지 등)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 및 정산을 통해 계약금이 조정됩니다.

.공고 및 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서 확인 바랍니다.

. 문의사항(이의신청) 안내 및 전화번호

1) 제안서 관련 문의 : 이리동산초등학교 행정실(857-2232, 방과후 담당자)

2) 입찰에 관한 문의 : 이리동산초등학교 행정실(857-2232, 계약 담당자)

3)등록절차와 나라장터 이용안내,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에 관한 문의 :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평일 09:00~18:00)

4) 이리동산초등학교 소속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 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익산교육지원청 감사팀 850-8869)

2021. 12. 15.

이리동산초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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