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현황 (2025.3.7.기준)
학 년 | 1 | 2 | 3 | 4 | 5 | 6 | 특수반 | 합계 | |
---|---|---|---|---|---|---|---|---|---|
학 급 수 | 3 | 3 | 4 | 4 | 4 | 4 | 1 | 23 | |
학생수 | 남 | 19(2) | 26(1) | 33(1) | 43(1) | 40 | 50 | (5) | 211 |
여 | 29 | 28 | 34 | 50 | 50(1) | 48 | (1) | 239 | |
계 | 48 | 54 | 67 | 93 | 90 | 98 | (6) | 450 |
교직원 현황
구 분 | 교 원 | 일 반 직(행 정 실) | 공무직 및 기타 | 강사 | 계 | 총계 | ||||||||||||||||||||
---|---|---|---|---|---|---|---|---|---|---|---|---|---|---|---|---|---|---|---|---|---|---|---|---|---|---|
교장 | 교감 | 교사 | 보건 교사 | 특수교사 | 상담교사 | 영양 교사 | 사서교사 | 계 | 행 정 실장 | 주무관 | 시 설 관 리 직 | 미화원 | 경비원 | 사회복무요원 | 교 무 실 무 사 | 교 육 복 지 사 | 늘봄실무사 | 돌 봄 전 담 사 | 조 리 실무사 | 특수 교육 지도사 | 영어 회화 전문 강사 | 원어민회화강사 | 스 포 츠 강 사 | |||
남 | · | · | 4 | · | · | · | · | · | 4 | · | 1 | 1 | · | 2 | 2 | · | 1 | · | · | · | · | · | 1 | · | 8 | 12 |
여 | 1 | 1 | 22 | 1 | 1 | 1 | 1 | 1 | 29 | 1 | 2 | · | 2 | · | · | 1 | · | 1 | 2 | 6 | 1 | 1 | · | 1 | 18 | 47 |
계 | 1 | 1 | 26 | 1 | 1 | 1 | 1 | 1 | 33 | 1 | 3 | 1 | 2 | 2 | 2 | 1 | 1 | 1 | 2 | 6 | 1 | 1 | 1 | 1 | 26 | 59 |
시설 현황
교실 | 학년연구실 | 관리실 | 특별(지원)실 및 기타 | ||||||||||||||||||||||||||||||||
---|---|---|---|---|---|---|---|---|---|---|---|---|---|---|---|---|---|---|---|---|---|---|---|---|---|---|---|---|---|---|---|---|---|---|---|
교 장 실 | 교 무 실 | 행 정 실 | 교육과정협의실 | 목공예체험실 | 과 학 실 | 강 당 | 체 육 실 | 체육창고 | 컴퓨터실 | 영어교실 | 학습지원실 | 학생지원실 | 자치실 | 활동실 | 다목적실 | 교육복 지 실 | 도 서 관 | 보 건 실 | 상담실 | 전담실 | 시청각실 | 돌봄 교실 | 방과후지원실 | 식생활관 | 늘봄 교실 | 학부모운영회실 | 정보실 | 방 송 실 | 관리실 | 창고 | 문서고 | 화 장 실 | 유 치 원 (휴원) | ||
23 | 5 | 1 | 1 | 1 | 1 | 1 | 2 | 2 | 2 | 1 | 2 | 2 | 4 | 1 | 1 | 1 | 2 | 1 | 1 | 1 | 1 | 1 | 1 | 2 | 1 | 1 | 10 | 1 | 1 | 1 | 1 | 6 | 2 | 15 |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