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과후학교 4월 수강 신청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2.03.28 | 조회수 | 145 | |||||||||||||||
첨부파일 |
|
|||||||||||||||||||
1. 운영 시작일: 2022. 4. 1. (금) 2. 신청방법: 신규만 종이신청서 제출, 방과후 강사 선생님께 직접 전화로 신청 및 변경 3. 수강료 납부: 매월 스쿨뱅킹 통장으로 출금(인출기간: 수강료 반환이 복잡하여 당분간 월 말에 인출합니다.) 4. 환불 규정 안내
5. 음악줄넘기부는 강사가 구해지지 않아 폐강되었습니다. 수강하던 학생들은 다른 프로그램을 신규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6. 참고사항 가. 우리학교는 질높은 강의를 위하여 강좌당 20명으로 학생 수를 제한하므로 이를 초과하는 경우 추첨이 이루어 질 수 있습니다. 나. 매월 ‘학교종이’ 어플을 통하여 안내가 나가고 있으니 꼭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2022학년도 신입생(1학년) 및 자유수강 대상자는 추후 원클릭 신청 결과에 따라 환급 및 감액되며 2021학년도 자유수강대상자는 원클릭 결과와 무관하게 5월(1/4분기)까지 지원됨을 안내드립니다. 라. 문의전화(방과후 실무사 063-830-6837 상담 가능 시간 13:00-16:00)
|
이전글 | 2022년도 종이접기부 1학기 공개수업 |
---|---|
다음글 | 2022학년도 방과후학교 운영계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