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개인위탁 외부강사 재공모 (3차) |
||||||||||||||||||||||||||||||||||||||||||||||||
---|---|---|---|---|---|---|---|---|---|---|---|---|---|---|---|---|---|---|---|---|---|---|---|---|---|---|---|---|---|---|---|---|---|---|---|---|---|---|---|---|---|---|---|---|---|---|---|---|
작성자 | *** | 등록일 | 20.12.24 | 조회수 | 318 | |||||||||||||||||||||||||||||||||||||||||||
첨부파일 |
|
|||||||||||||||||||||||||||||||||||||||||||||||
2021학년도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개인위탁 외부강사 재공모(3차) 이리동초등학교에서는 방과후학교 운영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개인위탁 강사를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모집 분야 및 인원
*해당 운영시간은 코로나19등과 관련한 2021학년도 학교 학사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을 참고바랍니다. 2. 모집 세부 사항 1) 공고 기간 : 2020. 12. 24.(목) ~ 2020. 12. 30.(수) 2) 서류 접수 2020. 12. 24.(목) ~ 2020. 12. 30.(수) 14:00까지 3) 접수 장소 : 이리동초등학교 교무실로 본인접수 또는 우편접수, 이메일 접수 ※ 우편 및 이메일 접수시 2020. 12. 30.(수) 14:00 까지 도착분에 한하여 인정함 ※ 이메일접수: rineessam@naver.com 4) 선정 및 계약방법 : 1차 제안서 평가 합격자에 한해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를 실시하여 계약 예정자 선정 후 최종적으로 학교장과 계약
5) 합격자 통보 ※ 1차 제안서 평가 : 1차 제안서 평가 통과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 : 2021. 1 .6 (수) 14:00 본교 본관 3층 영어실 -학교의 긴급한 사정으로 인하여 날짜가 변동될 시, 사전 안내 후 변동 날짜에 실시 -면접 장소는 변동될 수 있으며, 변동 시 개별안내 6) 최종합격자 통보 : 2021년 1월 7일(목) 개별통보 7) 계약 기간 : 2021.3.1.∼2022.2.28. 3. 지원 조건 1)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가진 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 2) 프로그램 운영 수행의 결격사유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3) 법령 상 방과후학교 개인위탁 외부강사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 4) 당해 학교 교직원의 직계 존비속 및 배우자, 4촌이내의 친인척은 재공고시에만 지원가능함. 4. 제출 서류 1) 응모 시 (2가지만 제출)
2) 계약 시 (확정시 제출)
5. 기타사항 1) 제출된 서류 및 평가내용은 공개하지 아니함 ※ 탈락한 응시자 채용서류의 반환청구기간은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5일까지로 하며 그 기간 이후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한다. 2) 제출된 서류 및 기재사항이 허위로 드러날 경우 선정 및 계약을 무효로 함 3) 이번 공모에 참가하는 모든 개인위탁 강사는 우리교육청 청렴계약제 시행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계약자는 서명(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반드시 제출하여야 함 4) 1차 서류전형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음 5) 구비서류의 기재 내용 미비, 고의 또는 과실로 사실과 다르게 기재한 서류, 대리접수로 인한 응시원서의 기재사항 착오, 공고된 사항의 불이행, 연락불가 등으로 인하여 발생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함 6) 최종합격자가 합격을 포기할 경우 재공모 없이 차점자를 합격자로 처리하며, 최종합격자로 결정된 자라도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합격을 취소하고 차점자가 합격한 것으로 처리함 - 응시자격 제한 또는 임용 결격자 - 제출 서류의 기재 내용이 사실과 다른 자 - 공무원채용신체검사에서 불합격 판정을 받은 자 - 범죄 경력이 있는 자 - 강사 송출 업체 소속인 자 7)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 학교장에 의한 계약 해지를 할 수 있음 - 품위 유지 등의 위반으로 학생을 지도하기에 부적절한 사유가 발생하였을 때 -프로그램 운영 준비 및 학생 지도 소홀 등으로 강사의 교체가 필요하다고 인정되었을 때 -기타 계약의 기초가 되는 신뢰관계가 파괴 되었을 때 8) 재공고 후에도 강사 모집이 안 될 경우, 수강인원 10명 이하인 경우 해당 프로그램은 폐강될 수 있음(코로나19 등과 같은 국가적 재난과 관련한 시기에는 7명 이하) 9) 문의 전화 : 063-830-6859(방과후 업무담당자) *기타 사항은 전라북도 방과후학교 운영길라잡이에 준한다. 2020. 12. 이리동초등학교장
|
이전글 | 2020학년도 겨울방학 방과후학교 안내 |
---|---|
다음글 | 2021학년도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개인위탁 외부강사 재공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