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맞춤형학습지원학교 방과후 프로그램 강사 모집 공고 |
||||||||||||||||||||||||||||||||||||||||||||||||||||||||||||||||||||||||
---|---|---|---|---|---|---|---|---|---|---|---|---|---|---|---|---|---|---|---|---|---|---|---|---|---|---|---|---|---|---|---|---|---|---|---|---|---|---|---|---|---|---|---|---|---|---|---|---|---|---|---|---|---|---|---|---|---|---|---|---|---|---|---|---|---|---|---|---|---|---|---|---|
작성자 | *** | 등록일 | 22.03.30 | 조회수 | 241 | |||||||||||||||||||||||||||||||||||||||||||||||||||||||||||||||||||
첨부파일 |
|
|||||||||||||||||||||||||||||||||||||||||||||||||||||||||||||||||||||||
2022학년도 이리초등학교에서 근무할 맞춤형학습지원학교 방과후 프로그램 강사 모집 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2년 3월 30일 이리초등학교장 ━━━━━━━━━━━━━━━━━━━━━━━━━━━━━━━━━━━━━━━━━━━━━━━━ 1. 모집분야 및 인원
2. 모집 세부 사항 가. 공고 기간 및 서류 접수 : 2022년 3월 30일(수) ~ 4월 5일(화) 11:00까지 나. 접수 장소 : 교무실로 본인 또는 우편접수 ※ 우편 접수 시 2022년 4월 5일(화) 11:00 도착분에 한하여 인정함 다. 선정 및 계약방법 : 1차 제안서 평가 합격자에 한해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를 실시하여 계약 예정자 선정 후 최종적으로 학교장과 계약
라. 합격자 통보 1) 1차 제안서 평가 : 1차 제안서 평가 통과자에 한하여 홈페이지에 게시 (2022. 4. 5.(화) 15:00) 2) 2차 프로그램 운영 능력평가 : 2022. 4. 6.(수) 10:00 본교 교무실 3) 최종선정자 : 2022. 4. 7 (목). 14:00 이후 개별 통보 예정 3. 근무조건 가. 신 분 : 맞춤형학습지원학교 방과후 프로그램 강사 나. 계약 기간 : 2022년 4월 11일~12월 31일 (여름방학 기간 제외) ※ 계약기간은 학교 사정에 의해 약간의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다. 지도 시간 : 월~금, 1일 3시간 이내, 주 14시간이내 ※지도시간은 학교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라. 강사 수당 : 시간당 32,000원 마. 강사 운영 시간 * 학교 교육과정 운영에 의해 시간표 변동이 있을 수 있음 <기초학력강사 8시간>-A반
<기초학력강사 4시간>-B반
* 2, 3, 5학년 방과후강사 : 월, 화, 수, 금 1일 2시간씩 근무(8시간) * 4, 6학년 방과후강사 : 월, 화, 1일 2시간씩 근무(4시간) 4. 강사자격조건 가.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기초학력 부진학생의 학력향상에 있어 학생에 대한 책임감을 가지고 적극 참여 할 수 있는 자 다. 기초학력 부진학생 지도 경험자(경력자 우대) 라. 직무 수행의 결격사유(성격, 인성, 전과 기록 등)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 자 5. 제출서류(첨부 파일 참고) 가. 응모 시 ① 방과후 프로그램 강사 지원서 1부 - <서식 1> ※ 제안서 내용 중 허위사실(자격, 활동내용 등)이 있을 경우 자격이 박탈됨 ② 방과후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서식 2> ③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부- <서식 3> ④ 자격증 사본 1부(원본 지참) ⑤ 최종학력증명서 1부(최종 합격시 제출) ⑥ 경력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최종합격시 제출) 나. 계약 시 ① 건강검진기관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 1부(검사일로부터 1년간 유효) ※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도 가능 ※ 보건소 발행 건강진단서는 감염병 여부만 진단할 수 있으므로 불가함 ② 통장 사본 1부 ③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활용 동의서 1부 - <서식 4> ④ 청렴 이행 서약서 1부 ⑤ 주민등록등본 1부 6. 기타사항 가.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 및 평가내용은 공개하지 아니함. 나. 1차 서류 전형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음. 다. 최종합격자로 발표된 이후에도 결격 사유가 있는 자는 합격을 취소하며, 기타 공고되지 아니한 사항은 이리초등학교의 결정에 따름. 라. 아래와 같은 사항에 의거하여 학교장에 의한 해지를 할 수 있음. 【관련:2021 전북 방과후학교 운영 길라잡이】
마. 문의사항: 이리초등학교 교무실 (063-855-1500) 2022. 3. 30. 이리초등학교장
|
이전글 | 전라북도교육청 주관 4월 학부모교육 안내 |
---|---|
다음글 | [홍보] 1130독서습관 프로젝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