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예산편성을 위한 의견수렴 안내 |
|||||
---|---|---|---|---|---|
작성자 | 인월초 | 등록일 | 22.12.08 | 조회수 | 58 |
첨부파일 |
|
||||
2023학년도 우리학교 예산을 편성함에 있어 학부모님들의 소중한 의견을 구하고자 합니다. 학부모님의 입장에서 학교가 자녀들에게 무엇을 어떻게 해주었으면 좋을지 등 참신한 의견을 제출해 주시면 실현가능성, 예산가용성 여부 등을 종합 검토하여 가능한 한 예산에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예산신청시 참고사항 : 우리학교가 2022년~2023년 그린스마트 미래학교로 선정되어, 2023년도 중 본관 리모델링 공사가 진행될 예정으로 시설 관련 사업 신청은 정중히 사양합니다.
□ 의견수렴 기간 : 2022. 12. 8.(목) ~ 2022. 12. 15.(목) □ 참여대상 : 학부모 □ 참여방법 : 설문지 의견 작성(뒷면) □ 제출방법 : 2022. 12. 15. (목)까지 -방법 1 : 행정실 제출 ⇒ 직접 제출 -방법 2 : 학교홈페이지(ttps://school.jbedu.kr/inwol)⇒ [열린마당] - [예산참여코너]-의견서 탑재
|
이전글 | 2024학년도 예산편성을 위한 의견 수렴 안내 |
---|---|
다음글 | 2022학년도 예산편성을 위한 의견수렴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