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인후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온라인(원격)수업 기간 중 긴급돌봄교실 운영 안내
작성자 박일담 등록일 20.04.10 조회수 237
온라인(원격)수업 기간 중 긴급돌봄교실 운영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 온라인(원격)수업 기간 중 긴급돌봄교실 운영
 - 대상: 1. 맞벌이 가정으로 가정 내 보호자가 없어 돌봄이 반드시 필요한 학생
           2. 한부모 가정의 부 또는 모가 취업 상태로 가정 내 보호자가 없어 돌봄이 반드시 필요한 학생
              * 가족관계증명서, 주민등록등본 등 가족관계를 확인할 수 있는 증빙서류 제출
              * 재직증명서, 사업자등록증 등 취업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증빙서류 제출
              * 기한내에 두가지 증빙서류가 제출되지 않은 경우 선발 제한

 - 선발인원: 40명 내외

 - 기간: 2020. 4. 16.(목) ~ 온라인(원격)수업 종료 시 까지

 - 운영시간: 09:00~17:00 (총 8시간) 
                * 중식 및 간식 무상제공

 - 운영장소: 1층 돌봄교실

 - 신청마감기한: 2020. 4. 14.(화) 12:00

 - 신청방법: 교무실 유선연락
    * 증빙서류는 (FAX)063-244-8985 혹은 (문자/카카오톡)010-2734-4078로 무선 제출
    * 무선제출이 불가능한 경우 감염병 관리수칙을 준수하여 학교방문 후 교무실 제출

 - 선발결과발표: 2020. 4. 14.(화) 18:00, 학교홈페이지

 ※ 전교생(1~6학년)대상으로 운영되며 인원이 초과될 경우 저학년 우선으로 선발할 수 있습니다.

※ 지난 2월에 선발된 정규돌봄 대상자(1~2학년)도 긴급돌봄을 원하는 경우 반드시 기간내에 다시 신청을 하고 증빙서류를 제출을 하여야 합니다. 

※ 신청마감 이후로 추가 신청은 불가능합니다.

※ 정당한 사유 없이 2일 연속으로 결석한 경우 돌봄교실 신청이 취소됩니다.


이전글 2020학년도 학년 학생동아리(무용외 3분야)모집 선정 결과
다음글 스마트폰 공지 원프로 알리미 서비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