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원격)수업 기간 중 긴급돌봄교실 운영 안내 |
|||||
---|---|---|---|---|---|
작성자 | 박일담 | 등록일 | 20.04.10 | 조회수 | 237 |
온라인(원격)수업 기간 중 긴급돌봄교실 운영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 대상: 1. 맞벌이 가정으로 가정 내 보호자가 없어 돌봄이 반드시 필요한 학생 2. 한부모 가정의 부 또는 모가 취업 상태로 가정 내 보호자가 없어 돌봄이 반드시 필요한 학생 * 가족관계증명서, 주민등록등본 등 가족관계를 확인할 수 있는 증빙서류 제출 * 재직증명서, 사업자등록증 등 취업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증빙서류 제출 * 기한내에 두가지 증빙서류가 제출되지 않은 경우 선발 제한 - 선발인원: 40명 내외 - 기간: 2020. 4. 16.(목) ~ 온라인(원격)수업 종료 시 까지 - 운영시간: 09:00~17:00 (총 8시간) * 중식 및 간식 무상제공 - 운영장소: 1층 돌봄교실 - 신청마감기한: 2020. 4. 14.(화) 12:00 - 신청방법: 교무실 유선연락 * 증빙서류는 (FAX)063-244-8985 혹은 (문자/카카오톡)010-2734-4078로 무선 제출 * 무선제출이 불가능한 경우 감염병 관리수칙을 준수하여 학교방문 후 교무실 제출 - 선발결과발표: 2020. 4. 14.(화) 18:00, 학교홈페이지 ※ 전교생(1~6학년)대상으로 운영되며 인원이 초과될 경우 저학년 우선으로 선발할 수 있습니다. ※ 지난 2월에 선발된 정규돌봄 대상자(1~2학년)도 긴급돌봄을 원하는 경우 반드시 기간내에 다시 신청을 하고 증빙서류를 제출을 하여야 합니다. ※ 신청마감 이후로 추가 신청은 불가능합니다. ※ 정당한 사유 없이 2일 연속으로 결석한 경우 돌봄교실 신청이 취소됩니다. |
이전글 | 2020학년도 학년 학생동아리(무용외 3분야)모집 선정 결과 |
---|---|
다음글 | 스마트폰 공지 원프로 알리미 서비스 이용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