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동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7년도 우유급식 공급업체 선정을 위한 구매계약 공고
작성자 오희자 등록일 17.02.14 조회수 202
첨부파일

2017년도 우유급식 공급업체 선정을 위한 구매계약 공고

 

     1. 공고명: 2017학년도 우유급식 공급업체 선정을 위한 구매계약 공고

     2. 계약기간: 2017. 3월 중순 ~ 2017. 2월 말

     3. 등록기간: 2017. 2. 16(목) ~ 2017. 2. 24.(금) 12:00

     4. 업체선정방법: 제안서 제출 적격 업체를 대상으로 학생 선호도 조사 실시 후 1순위 업체와의 계약 체결

     5. 기타사항: 붙임 공고문 참조

  ※ 우유급식 공급업체 접수대장 작성을 위해 서류 제출 시 도장을 지참하시거나, 소속 직원이 제출하는 경우 재직증명서를 첨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안서 제출 적격 업체를 대상으로 학생 선호도 조사 실시 후 1순위 업체에 유선통보 후 계약 체결 예정

이전글 2017학년도 역도 운동부 지도자 채용 공고
다음글 2017.혁신학교 업무도우미 채용 재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