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학부모회 임원 선출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4.03.07 | 조회수 | 125 |
첨부파일 |
|
||||
임실동중학교 학부모회 규정 제6조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임실동중학교 학부모회 임원 선출을 안내합니다. 1. 입후보 등록 가. 자 격 : 본교 학부모 나. 방 법 : 임실동중학교 이메일(가정통신문에 기재) 다. 기 간 : 2024년 3월 7일(목) 9:00 ~ 3월 11일(월) 15:00(5일간) 라. 구비서류 : [서식3]학부모회 임원 입후보자 신청서 1부, [서식5]학부모회 임원 입후보자 명단 및 입후보 소견 1부 (임실동중학교 홈페이지 탑재) 2. 임원 선거 가. 선거일시 : 2024년 3월 20일 (수요일) 14:30(교육과정설명회 일정에 따라 시간은 변경가능) 나. 선거장소 : 임실동중학교 시청각실 다. 선거방법 : 학부모 전체 회의에서 투표로 선출 라. 학부모회 임원 : 회장 1명, 부회장 1명 마. 소견발표 : 선거전 후보 1인당 2분 내외 소견 발표 3. 당선자 발표 : 개표 완료 후 당선자 확정 발표 2024년 3월 7일 |
이전글 | 2024학년도 1학기 시간표 |
---|---|
다음글 | [수강생 모집] 2024년 1학기 KAIST 사이버영재교육 과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