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정읍시립중앙도서관 축소 운영 안내 |
|||||
---|---|---|---|---|---|
작성자 | 이예슬 | 등록일 | 21.04.15 | 조회수 | 267 |
학생 여러분 안녕하세요? 정읍 지역의 급격한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정읍시립중앙도서관 열람실을 다음과 같이 축소 운영할 예정입니다. 학생 여러분은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해 가급적 이용을 자제하되, 부득이하게 방문을 계획한 학생은 다음 내용을 참고하기 바랍니다. 1. 적용기간 : 2021. 4. 17(토) ~ 관내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추후 공지
2. 열람실 좌석(학생용) : 27석(남학생실 13석, 여학생실 14석) * 30%운영 ※ 2021. 4. 14.부터 2층 자료실 착석 금지
3. 당부사항 : 좌석이 모두 차면 입장을 제한하오니 방문 전 시립도서관 홈페이를 통해 빈 좌석 여부를 확인하여 불필요한 이동으로 인한 접촉을 방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2021학년도 1학기 1차고사 및 수행평가 계획 안내 |
---|---|
다음글 | 2021 중3 학부모를 위한 고입 대입 진로진학 설명회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