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암중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18년 국가안전대진단기간 중 안전신고 학생 봉사시간 인정 안내
작성자 한미정 등록일 18.02.18 조회수 252
첨부파일

행정안전부에서 '18년 국가안전대진단기간(2.5.~3.30.)에 맞춰 생활주변 안전위험요인 집중신고기간을 운영합니다. 이에 학생들의 재난안전의식을 높이고 재난예방활동에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고자 안전신고 학생에 대한 봉사시간 인정을 추진하니 많은 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1) 인정기간: 2018.2.5.~3.30.(신고일 기준)

 2) 인정시간: 안전신고로 수용된 뒤 소감록 작성하여 제출하는 경우 1건당 1시간 봉사시간 인정

    (하루 최대 4시간, 기간중 최대 10시간 인정, 중복신고 1건으로 처리)

     *인정시간은 1365 자원봉사포털에서 확인 가능

 3) 신고방법 및 인정절차: 붙임 파일 참고 바람.

이전글 2018년 교육급여지원 안내문 탑재
다음글 교육급여 신청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