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일여자중학교 로고이미지

신문반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9년 5월기사) 체육대회
작성자 오세은 등록일 19.05.31 조회수 280

체육대회

 

힘든 고난인 우리 모두가 피할 수는 없는 1차 고사를 끝내고 어느덧 우리에게는

행복의 꽃 운동회가 찾아왔다. 시험을 잘 보지 못했든, 잘 봤든 이 순간만큼은 그런 걱정 없이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위 행사는 오전에 금연선서식을 함과 동시에 교감선생님의 짧고 굵은 말씀 후 시작되었다. 종목으로는 400m 계주, 100m 달리기, 축구, 발야구, 피구, 농구, 이단줄넘기, 단체 줄넘기 마지막으로 체육대회의 하이라이트인 줄다리기까지 모두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종목들로 가득했다. 그만큼 기대를 하고 열심히 준비를 하였던 차라 우리 모두 열중했고 승부욕은 그 어느 때보다 차올랐다.

먼저 체육대회의 목숨이자 이일여중 모든 학생이 숨죽여 바라보는 계주로

체육대회의 시작을 알렸다.

계주가 끝난 후 각각의 학년끼리 종목에 따라 게임을 진행하였으며 그 반에 따라 응원을 하는 화목한 이일여중을 볼 수 있었다. 또한 각종 스포츠 게임을 통해 자신의 실수를 인정하고 팀원과 하나가되는 운동회에서는 우리의 스포츠 맨쉽을 엿볼 수 있었다.

오후까지 이어진 체육 행사의 결과는 종합우승의 영광은 3학년 4반이 차지하였다.

응원상은 1학년 5반이 받게 되었다. 이번 체육행사에는 특별히 오랫동안

이어져 오던 상품인 노트를 대신하여 학생회에서 자치적으로 정한 상품을 증정하였다. 1위는 폼 클렌징, 2위는 가그린을 증정함으로써 학생들의 의욕을 더욱 높였다. 점점 학생들이 줄고 있어 한 명당 적어도 2종목은 나가야 하는 바람에 모두들 힘들어 보였지만 다들 재미있게 즐기는 듯 했다.

 

2306 김지윤, 1217 이민진

이전글 (2019년 6월기사) 현충일
다음글 (2019년 5월기사) 현장체험학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