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학생자치회 임원(부장·차장)선발 면접 공고 |
||||||||||||||||||||||||||||||||
---|---|---|---|---|---|---|---|---|---|---|---|---|---|---|---|---|---|---|---|---|---|---|---|---|---|---|---|---|---|---|---|---|
작성자 | *** | 등록일 | 24.11.22 | 조회수 | 94 | |||||||||||||||||||||||||||
첨부파일 |
|
|||||||||||||||||||||||||||||||
▣ 2025학년도 학생자치회 임원(부장·차장)선발 면접 공고 ▣
이일여자중학교 학생자치회 선거관리규정에 의거하여 2025학년도 학생자치를 이끌어갈 학생회 임원(부장·차장) 면접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고자 합니다. 학생회 임원에 관심있는 학생은 아래의 공지를 읽어보시고 지정된 기간 내에 서류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1. 면접 일정
2. 1차 서류 제출 (※서류는 모두 자필로 작성) 1) 1차 제출 서류: 학생회 임원 신청서 1부(개인별) (※구비서류는 2층 1교무실<정자혜선생님>에 준비되어 있음. 또는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다운로드 가능) 2) 서류제출 장소: 2층 1교무실 정자혜 선생님 3) 서류제출 기한: 12월2일(월) 8시 50분부터 ~ 12월4일(수) 15시 30분까지 (3일간)
3. 지원 부서 1) 학습부: 학급 자치 회의록 관리, 학생회 행사 포스터 제작, 학교 행사 일정 공지, 멘토·멘티 지원 2) 환경부: 본교 및 화장실 환경 관리, 학급 양심우산 관리, 교내 분리수거 상시 관리 3) 체육바른생활부: 대여 사업 담당, 학교 체육 행사 진행요원, 양심 생리대 관리, 학급 휴지 배급·관리
4. 기타 1) 학생자치회 부장·차장 인수인계: 12월 말 ~ 2월 중(추후 다시 안내) 2) 학생자치회 부장·차장 임명: 2025. 03. 03.(월) 3) 학생자치회 부장·차장 임기: 3학년: 2025. 03. 01. ~ 졸업식 2학년: 2025. 03.01. ~ 2024. 02. 28.
5. 문의처 : 학생인성부 정자혜선생님 및 새늘학생회 (문의☎ 063-720-5259, 학생자치회)
2024년 11월 22일
이일여자중학교 학생인성부 학생자치회 |
이전글 | 2025학년도 이일여자중학교 신입생 교복(동복,하복) 학교주관 구매 입찰 공고 |
---|---|
다음글 | 2024학년도 2학기 2차고사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