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창체-동아리활동 외부강사 최종 평가 결과 안내 |
|||||
---|---|---|---|---|---|
작성자 | 전주효문초 | 등록일 | 23.03.17 | 조회수 | 262 |
본교의 2023학년도 창체-동아리활동 외부강사 공모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1. 2023학년도 창체-동아리활동 외부강사 공모의 최종 평가 결과는 아래와 같이 조회 가능합니다. 가. 조회 가능 시간: 2023. 3. 17.(금) 15시~23시 나. 조회 조건: 지원자 이름(띄어쓰기 없이 입력) 다. 조회 방법 ◆합격여부 조회 방법1) 상단 메뉴 중 교육활동- '2023 창체-동아리활동 외부강사'를 클릭하여 최종 평가 결과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합격여부 조회 방법2)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023 창체-동아리활동 외부강사<교육활동<전주효문초등학교 (jbedu.kr)
2. 2023학년도 창체-동아리활동 외부강사 계약 관련 안내입니다. 가. 제출기간: 2023. 3. 21.(화) 10:30~16:00 나. 제 출 처: 전주효문초등학교 행정실 다. 제출서류 및 준비물 (1) 건강검진기관 및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발급한 '채용 건강검진 대체 통보서(직장제출용)' 1부 ※ 검사일로부터 2년간 유효 (2) 통장 사본 1부 (3)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장애인등록증, 외국인등록증, 국내거소 신고증 사본 1부(택1) (4) 강사 활동 확인서 및 자격증(원본대조) 사본 1부 (5) 최종학력증명서 1부 (6) 결핵검진 여부 통보: 흉부X-ray와 잠복혈액검사 ※ 잠복혈액검사는 재직기간동안 1회만 실시, 검진 여부를 담당교사에게 통보해주시기 바랍니다.^^ 라. 아래 서류는 본교 방문 후 행정실에서 작성 예정이므로 소요 시간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위 · 수탁 계약서 (2)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3) 개인정보 수집 · 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 (4) 청렴이행서약서 (5) 수의계약 체결 제안 여부 확인서
3. 기타 안내 사항 가. 학교장과 1:1 계약이며 계약 결격 사유 발생 시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나. 문의처: 전주효문초등학교 창체-동아리활동 담당교사 ☎070-4916-6971(연락 가능 시간 14:00~16:00) ※ 그 외 계약 및 서류 관련 문의 사항은 전주효문초등학교 행정실 (☎ 063-221-6836 / 10:30~16:00)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이전글 | KAIST와 함께하는『제11회 전국 꿈나무가족 과학골든벨 대회』 안내 |
---|---|
다음글 | 2023년도 제42회 스승의 날 유공교원 장관 표창 추천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