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2025학년도 연구학교 운영보고서 |
|||||
|---|---|---|---|---|---|
| 작성자 | 김주연 | 등록일 | 25.11.08 | 조회수 | 15 |
| 첨부파일 |
|
||||
|
■연구주제: 초등 학교자율시간 설계.운영 모델 개발 연구-PRESENT 7단계 학교자율시간 편성.운영을 통한 협력적 소통 역량 함양-
1. 학교자율시간 운영을 위한 기반 강화 가. PRESENT 7단계 모델 확립 나. 전문가협력 지원 체제 구축 다. 학교자율시간 맞춤형 학교 시설 환경 구축 2. 학교자율시간 교육과정과 학생 자료 검토 및 수정?보완 가. PRESENT 7단계 기반 학교자율시간 설계?운영 모델 구현 나. 학교자율시간 「과목」개발 자료 수정?보완 다. 학교자율시간 「활동」개발 자료 수정?보완 3. 학교자율시간 운영의 다양화를 통한 협력적 소통 역량 강화 가. ‘질문하는 효천’ 및 ‘탐구하는 효천’ 수업 다양화 나. ‘질문하는 효천’ 및 ‘탐구하는 효천’ 과정중심 평가 다. 학교자율시간 교육과정 및 자료 일반화
|
|||||
| 이전글 | 2025학년도 연구학교 일반화자료_학교자율시간 과목 및 활동 교육과정 |
|---|---|
| 다음글 | 2025학년도 개념기반 탐구수업 교과연구회 5차 협의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