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모님께! 안녕하십니까? 평소 학교교육을 성원해 주신 데 대하여 감사드리며, 항상 댁내 평안과 안녕을 기원합니다. 드릴 말씀은 지방교육재정에 대한 주민 등의 관심이 증대되고, 학부모님들이 이끄는 지역사회와 함께 우리학교 교육발전을 위하여 2023학년도 학교회계 예산 편성 과정에 학부모 및 학교운영위원, 학생 등 다양한 교육주체들의 참신한 의견이 예산에 반영될 수 있도록 하고자 합니다. 아래 서식에 의하여 여러분들의 많은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023학년도 학교회계 예산 편성 의견 참여 실시 ◀ 1. 기 간: 2022. 12. 9.(금) ~ 2022. 12. 16.(금) 2. 대 상: 학교구성원(학교운영위원, 학부모, 학생 등) 3. 방 법: 설문지 의견서 작성(뒷면) 가. 행정실 제출: 직접 제출 및 팩스 전송(FAX 862-1075) 나. 학교홈페이지(https://school.jbedu.kr/hygchs) : 퀵메뉴/예결산공개 4. 기타문의사항: ☎행정실(861-108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2년 12월 9일 함 열 여 자 고 등 학 교 장(직인생략) [※의견서 양식은 뒷면에 있습니다.] 학교구성원 참여 예산 의견서 □ 제출기한 : 2022. 12. 16.(금)까지 □ 주관부서 : 함열여자고등학교 행정실 □ 제출방법 : 직접 제출 , 팩스 전송, 홈페이지를 통한 의견 제출 인적사항 | 주 소 | | 성 명 | | E-mail | | 연락처 | | | | 1. 우리 학교 교육을 위해 필요한 사업이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 사업명 : ?? 사업목적 및 필요성 ? - ?? 사업내용 ? - ?? 기대효과 ? 2. 기타 학교에 건의하실 사항? |
※ 1. 본 자료는 학부모등 학교구성원(학부모, 학생, 학교운영위원 등) 의견 수렴용입니다. 2. 제시해 주신 의견은 본교 재정여건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