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열여자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5학년도 함열여자고등학교 교복(동,하복) 학교주관구매 업체 선정 공고
작성자 *** 등록일 24.10.30 조회수 240
첨부파일

입찰건명

2025학년도 함열여자고등학교 교복(·하복) 학교주관구매 업체 선정

구매예정수량

240(여학생 교복 동복 120/ 여학생 교복 하복 120)

구매 수량은 예정수량이며 추후 신청 학생 수에 따라 구매수량 최종 확정

구성품목 및 규격

붙임함열여자고등학교 교복 사양서참조

기초금액

339,300 (부가세포함)

<필수> 교복 동복( 240,950), 교복 하복( 98,350)

*교복 1벌 기준가격은 품목별 상한가격으로 각 부속물, 치수재기 등 포함가격임.

*동복 1(4pcs기준 : 자켓, 상의, 바지(치마), 조끼 포함 금액)

하복 1(2pcs기준 : 상의, 바지(치마) 포함 금액)

제안서 제출기간 및 방법

제출기간 : 2024. 10. 31.(목요일) 10:00 ~ 2024. 11. 8.(금요일) 11:00

평일 09:00~16:30, ·일요일 접수 불가.

제출장소: 우리학교 행정실

제출방법: 인편 제출(우편제출 불가)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및 방법

제출기간 : 2024. 10. 31.(목요일) 10:00 ~ 2024. 11. 8.(금요일) 11:00

제출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

제출방법 : 전자제출

단가구매계약이므로 반드시 단가가격으로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제안서 평가 일시

및 장소

(블라인드 심사)

2024. 11. 12.(화요일) [14:00] (장소 : 협의회실)

-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으며 납품된 견본품과 설명자료로 대체

-평가표에 의한 제안서 평가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1. 15.(금요일) [11:00] 함열여자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학교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

납품기한

동복 : 2025.02.14.() / 하복 : 2025.04.25.() 학교사정에 의해 변동가능

납품장소

학교 지정장소

기타사항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입찰참가 신청서 붙임서류를 반드시 확인 후 제출하시고, 미제출시에 따른 책임은 모두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이전글 2024년 11월 안전점검의 날 운영 안내
다음글 2024학년도 조리종사원 채용 공고